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꿈해몽

싸우는 꿈해몽 모음

싸우는 꿈을 꾸신 적이 있나요? 다투는 꿈을 생생하게 꾸고 나면 하루종일 기분이 찝찝합니다. 싸워서 시원하게 이기는 꿈은 그나마 나은데 처절히 패배하거나 가족과 싸우는 꿈은 깨고 나서 오래 생각나는 법이죠. 다양한 상황의 싸우는 꿈해몽 풀이를 정리해 보았으니 간밤에 꾸신 꿈에 대해 찾아 읽어 보세요. 

싸우는 꿈해몽 모음집

싸우는 꿈해몽
싸우는 꿈해몽

 💢싸움에 관한 꿈은 어떤 의미일까 💢

싸우는 상황에서 상대를 때렸다면 흉몽, 자신이 맞았다면 길몽으로 풀이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싸우는 상대, 상황, 나의 기분이 어떠했느냐에 따라 풀이가 달라지니 아래에서 상황에 대한 꿈풀이를 꼭 읽어 보세요. 

가족이랑 싸우는 꿈

아빠랑 싸우는 꿈

아버지와 싸워 매를 맞거나 꾸짖음 들었다면 현실에선 자신이 하는 모든 일이 술술 잘 풀릴 것입니다. 그러나 꿈속에서 부모에게 이겼다면 금전적인 손실이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남편과 싸우는 꿈

배우자와 싸우는 꿈은 자신의 건강에 문제가 있음을 암시합니다. 잘 자는것, 잘 먹는 것, 움직이는 것에 집중하세요. 건강이 제일 중요하다는 것을 꼭 기억하시길.

 

 엄마랑 싸우는 꿈

어머니와 싸우는 꿈은 큰 불행이 내 앞에 와있음을 의미합니다. 특히 자신이 크게 대들거나 사이가 틀어져 집을 나갔다면 매우 큰일이 생길 수 있으니 당분간 매사 조심해야 합니다. 단 꿈속에서 어머니와 싸운 후 화해를 했거나, 어머니에게 꾸중을 들은 상황은 앞날이 잘 풀릴 것으로 풀이합니다. 

 

 형제와 싸우는 꿈

직장인이 꾸었다면 승진을 하거나 좋은 일자리로 이직을 하게 됩니다. 사업가가 꾸었다면 사업장을 옮기거나 이사를 하게 됩니다. 

 

 언니와 싸우는 꿈

언니와 힘으로 싸우거나 말싸움을 했다면 그동안 애썼던 일이 해결되고 걱정하던 일이 있다면 잘 수습될 것입니다. 

싸우는 그림
싸우는 그림

여러 상황별 싸우는 꿈

 모르는 사람과 싸우는 꿈

꿈에 나오는 '모르는 사람'은 현실의 '압력, 질병, 억압'을 상징합니다. 만약 자신이 모르는 사람에게 이겼다면 지금의 고민거리가 말끔히 해결될 것이요, 그렇지 않다면 지금의 고민에 새로운 고민거리까지 떠안게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친구랑 싸우는 꿈

구설수에 휘말리고 많은 사람에게 비난을 받게 됩니다. 단 친구한테 일방적으로 욕을 듣거나 맞았다면 의지할만한 사람을 만나 그동안 힘들었던 일들이 잘 해결될 것입니다.  

 

 동료와 싸우는 꿈

꿈에서 소소하게 다퉜다면 실제 직장에서 업무상 크고 작은 갈등이 생기게 됩니다. 단 크게 치고받으며 싸웠다면 현실에서는 반대로 관계가 좋아질 것임을 의미합니다. 

 

 귀신과 싸우는 꿈

흉몽 중 하나로 불운한 일로 경찰에 불려갈 수 있습니다. 또는 소송에 걸리거나 해결하기 골치 아픈 일이 생깁니다. 그러나 이 꿈을 건강이 지속되고 오래 장수할 길몽으로 해석하는 견해도 있으니 꿈속의 자세한 내용과 상황을 떠올려 보시길 바랍니다. 

 

 남자친구와 싸우는 꿈

현실에서 관계가 만족스럽지 않을 때 자주 꾸는 꿈이라고 합니다. 지금 남자친구와의 관계에 대해 잘 생각해 보고 오해가 있다면 대화로 풀어보는 노력이 필요할 때입니다. 

 

 군인이 서로 싸우는 꿈

높은 직급에 있거나, 나보다 사회적 지위가 높은 사람과 친분이 생기게 됩니다. 

 

줄다리기 그림
줄다리기 그림

 

 개들이 싸움을 하는 꿈

개싸움 꿈인데요. 형사사건에 휘말리거나 재판을 받을 일이 생깁니다. 

 

개꿈 해몽 더보기

 

 치고 받고 싸우는 꿈

주변사람들에게 덕망 있다는 평을 듣게 되거나 큰 재물을 손에 넣게 될 것입니다. 

 

 큰 흉기로 사람을 때리는 꿈

굉장히 기분나쁜 꿈인데요. 여러 사람 앞에서 자기주장을 강하게 하게 될 일이 생긴다고 합니다. 

 

 개와 고양이가 싸우는 꿈

개와 고양이는 실제로도 상당히 사이가 안좋죠. 이 꿈은 서로 사이가 좋지 않은 사람이나 단체가 화해하게 될 것임을 암시합니다. 

 

 상대방을 심하게 때리는 꿈

현실에서는 오히려 오해로 틀어진 사이가 회복될 것을 의미합니다. 

 

 누군가에게 심하게 욕을 하는 꿈

큰 성공을 의미하며 하는 일마다 승승장구하게 됩니다. 

 

갈등
갈등

 

 여러 사람에게 둘러쌓여 맞는 꿈

세상에 이름을 날리거나 내 작품이 좋은 평가를 받는 등 좋은 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욕먹는 꿈

생각지도 못한 구설수에 휘말려 사람들 앞에서 창피를 당하게 될 징조이니 당분간 언행에 주의하십시오. 

 

 다대일로 여럿을 상대로 혼자 싸우는 꿈

힘든 일을 혼자 감당하느라 애쓰고 있지 않나요? 현재 느끼는 고독감, 외로움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누군가가 나를 공격하는 꿈

꿈에서 누군가에게 갑작으러운 공격을 당했다면 건강이 나빠지거나 실제로 누군가에게 공격당할 수 있습니다.

 

 말다툼하는 꿈

친하게 지내던 사람과 절교하게 됩니다. 

 

 누군가를 공격하는 꿈

내가 하는 일이 드디어 빛을 발하게 됩니다. 또한 대인관계가 좋아지고 훌륭한 협력자를 만나 사업이나 일을 원만히 성사시키게 됩니다. 

 

 

싸우는 꿈해몽, 다투는 꿈풀이 잘 보셨나요? 싸움과 관련된 악몽을 꾸었을 때는 집안에 무지개 그림을 걸어두면 도움이 된다는 미신이 있다고 해요. 꿈을 꾼 후 찜찜하시다면 한번 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겠죠? 그럼 항상 평화롭고 행복한 꿈 꾸며 숙면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리드형

'유용한정보 >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엉이 꿈해몽 모음  (0) 2023.03.04
우는 꿈해몽 모음  (0) 2023.01.11
계란 꿈해몽 모음집  (0) 2022.1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