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꿈해몽

우는 꿈해몽 모음

 

꿈은 우리에게 종종 내가 몰랐던 나의 심리나 상황을 직관적으로 나타내줍니다. 인간은 감정의 동물이기에 우는 꿈, 웃는 꿈, 화내는 꿈 등 감정에 대한 다양한 꿈을 꾸기도 합니다. 오늘은 우는 꿈해몽 모음집을 준비했습니다. 눈물을 흘리는 꿈은 보통 기쁜 일이 생기는 길몽이지만 상황에 따라 흉몽일 수 있으니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우는 아이 그림
우는 꿈해몽 모음

우는 꿈해몽

• 펑펑 우는 꿈

꿈에서 눈물을 잔뜩 흘리며 엉엉 우는 꿈은 길몽입니다. 특히 눈물을 많이 흘릴수록 더 크게 좋은 일이 생길것을 의미합니다. 

 

• 슬프지 않은데 우는 꿈

슬프지도 않고 그럴만한 상황이 아닌데 억지로 우는 꿈은 현재 하는 일에 진전이 없을 것임을 의미합니다. 

 

• 밤새 통곡하며 우는 꿈

매우 좋은 길몽으로 내내 기쁜일만 가득할 것입니다. 

우는-아이-사진우린아이-일러스트

• 대성통곡하는 꿈

자신이 하는 일(사업/직장/작품 등)이 무엇이든 크게 성공할 것이며 이름을 세상에 널리 알리게 됩니다. 

 

• 가족이 죽어서 크게 우는 꿈

유산을 상속받게 됩니다. 

 

• 피눈물을 흘리는 꿈

크게 벌고 크게 잃게 될 것입니다. (예를 들어 사업을 하며 큰돈을 벌지만, 예상치 못한 실수나 사고로 큰돈을 잃을 수 있습니다.)

 

• 여러번 우는 꿈

울었다 그쳤다 반복하며 여러 번 우는 꿈은 경쟁자를 여러 차례 이기게 될 것 임을 의미합니다. 

눈물 그림우는아이-사진

 

• 여러 사람이 함께 우는 꿈

그동안 걱정했던 일들이 해결될 것입니다. 다만 울면서 기분이 나빴다면 시비가 붙을 수도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 말이 우는 꿈

동물 중 말이 울고 있었다면 현실에서 말다툼이나 구설수가 생길 수 있습니다. 

 

• 늑대 울음소리 꿈

불길한 소식이 들려옵니다. 

 

내가 우는 꿈해몽

• 내가 흘린 눈물이 점점 많아져서 호수가 되는 꿈

눈물이 점점 쌓여 바다, 호수, 큰물이 되는 꿈을 꾸었다면 운수가 대통하고 큰 재물을 얻게 됩니다. 

 

• 가족이 죽어 슬프게 눈물 흘리는 꿈

사업이 크게 성공하고 재물 또한 크게 늘어나 행복한 나날이 계속될 것입니다. 

 

• 내가 수차례 우는 꿈

기쁜일 후에 또 기쁜 일이 계속해서 이어질 것입니다. 

 

• 내가 조금씩 흐느끼는 꿈

남은 모르는 나만 아는 좋은 일이 생깁니다. 

 

• 꿈에서 울었는데 너무 괴로운 느낌이 들었다면

하는 일이 진행이 잘 안 되어 답답함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고양이 일러스트눈물흘리는-그림

남이 우는 꿈해몽

• 조상이 우는 꿈

돌아가신 조상님이 나타나 슬프게 우는 꿈은 가족, 특히 가장이 병이 들 것을 의미합니다. 

 

• 모르는 여자가 울고 있는 꿈

처음 보는 여인이 눈물을 흘리고 있었다면 집안 전체적으로 운수가 기울고 가족 중 한 사람이 병이 나게 됩니다. 

 

• 지인이 나를 찾아와 우는 꿈

내가 병에 걸리거나 집안에 우환이 생길 것입니다. 

 

• 우는 아기를 달래주는 꿈

번거롭거나 해결하기 어려운 일이 발생할 것을 예지합니다. 

슬프게 우는 아이눈물한방울

 

• 남이 대성통곡하는 꿈

불안에 떨게 되거나 기분나쁜 일을 겪게 될 것입니다. 

 

• 남이 흐느껴 우는 꿈

가족 중 누군가가 아파서 입원을 하게 되거나 안 좋은 일을 겪게 됩니다. 만약 우리 집에 찾아온 손님이 울었다면 가족이 아닌 지인 중 누군가가 아플 수 있습니다. 

 

• 남이 조금씩 흐느끼는 꿈

누군가의 함정에 빠져 안좋은 일을 당할 수 있으니 조심하십시오. 

 

• 장례를 치루는데 울음소리가 나고 상여를 들여오는 꿈

대운이 들어 사업이 크게 번창하거나 큰돈을 벌게 됩니다. 

 

오늘은 우는 꿈해몽을 해보았습니다. 마음이 메마르면 우는 것도 쉽지 않습니다. 슬플 때 답답할 때 눈물을 흘린다는 건 마음이 건강하다는 뜻이에요. 그래서 우는 꿈을 꾸면 깨고 난 후 조금 개운한 느낌이 드는 것도 같습니다. 실제로 눈물에 들어있는 특정 호르몬 때문에 눈물을 흘리면 마음의 안정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꿈 꾸시고 행복한 생각만 하는 날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리드형

'유용한정보 >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싸우는 꿈해몽 모음  (0) 2023.02.06
계란 꿈해몽 모음집  (0) 2022.11.25
잔치꿈해몽 서른가지  (0) 2022.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