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꿈해몽

춤추는꿈 해몽 서른가지

 

음악에 맞춰 춤추는 모습은 참 아름답습니다. 발레, 왈츠, 재즈댄스, 스윙, 디스코.. 춤마다 가지고 있는 매력도 다 다르구요. 오늘은 춤추는꿈 해몽 모음집을 준비했습니다. 지난밤에 춤추는 꿈, 댄스 하는 꿈 등을 꾸셨다면 아래에서 풀이를 찾아 읽어 보세요~

춤추는꿈 해몽 모음

1. 내가 춤추는 꿈해몽

구설수게 오르게 되고 이로 인해 심리적으로 고통을 받게 됩니다. 당분간 각별히 언행에 주의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2. 자신이 노래하며 춤 추는 꿈

꿈속에서 노래하면서 춤을 추었다면 흉몽으로 봅니다. 건강에 문제가 생기거나, 집안에 불운이 찾아오는 것을 암시합니다. 때로는 현재 상황에 답답함을 느끼고 있어 '내 마음대로 하고 싶은 심리'를 나타내기도 합니다. 

 

3. 음악에 맞춰 춤을 추는 꿈

조만간 이성과 만족스러운 육체 관계를 맺게 될 것임을 예지 합니다. 

 

4. 많은 사람들과 춤추는꿈

집안에 좋은 일이 연달아 생겨 많은 축하 인사를 받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5. 억지로 춤을 추는 꿈

춤 추기 싫은 상황에서 억지로 춤을 추었다면, 애인이나 남편, 아내와의 사이가 소원해질 수 있습니다. 

 

 

6. 춤추는 동물 꿈

동물이 춤을 추는 꿈은 현실에서 내 모습에 만족하지 못할 때 주로 꾼다고 합니다. 시시각각 변하는 현실에 내 모습이 초라해 보인다면 조금 과감하게 나아갈 필요가 있겠습니다. 

 

7. 가면무도회 꿈

가면무도회를 가는 꿈은 현재 내가 주변 사람에게 감추고 싶은 비밀이 있는데, 이 비밀을 지키기 위해 무리하게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가끔은 솔직해질 필요가 있습니다. 

 

8. 친구의 연인과 춤추는 꿈

친구의 애인 또는 배우자와 춤을 추는 꿈은 실제 현실에서 불륜에 연관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9. 발레 하는 꿈

발레는 참 고전적이고 섬세한 아름다운 춤입니다. 이러한 발레를 하는 꿈은 섬세하고 꼼꼼한 일처리로 직장이나 하는 일에서 인정받아 성공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10. 엉덩이 춤을 추는 꿈

나의 배우자나 애인이 바람을 피우게 될 것임을 예지 하는 흉몽입니다. 

 

 

11. 댄서가 나오는 꿈

댄서를 보는 꿈, 댄서 나오는 꿈은 내 실력을 그대로 펼쳐 보일 계기가 생길 것임을 의미합니다. 

 

12. 춤을 이상하게 추는 꿈

춤을 추는데, 잘 못 추는 꿈은 어떠한 이 유로 인해 내 실력을 있는 그대로 발휘하지 못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조금 긴장을 풀고 의연한 태도를 기를 필요가 있습니다. 

 

13. 큰 무대에서 춤추는 꿈

많은 대중 앞에서 연설할 일이 생길 것입니다. 

 

14. 봉춤 추는 꿈

타인의 업적이나 작품 연구결과 등을 평가하거나 감독할 일이 생길 것입니다. 

 

15. 열정적으로 춤추는 꿈

몸을 열정적으로 흔들며 격한 춤을 추는 꿈은 나의 열정이나 굳센 의지로 인해 하고자 하는 일에서 좋은 결과가 있을 것임을 의미합니다. 

 

 

16. 한복 입고 춤추는 꿈

한복을 입고 춤을 추었다면 큰 인물의 지원을 받아 현재의 위기를 생각보다 쉽게 넘기게 됨을 암시합니다. 

 

17. 환자가 병원에서 춤추는 꿈

병원복을 입은 환자, 혹은 병원에서 대기하고 있는 환자 등 환자가 춤추는 꿈은 건강이 회복될 것임을 뜻하는 길몽입니다. 

 

18. 춤추는 연예인 꿈

연예인이 춤추는 꿈은 나의 재능과 능력을 힘껏 발휘하여 세간의 인정을 받게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19. 남자 친구와 춤추는 꿈

현재 애인과의 관계가 더욱 충실해져서 약혼이나 결혼을 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20. 여자 친구와 춤추는 꿈

배우자 또는 여자 친구와 더욱 친밀한 관계를 맺고 싶은 욕망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21. 배우자와 춤추는 꿈

아내와 춤추는 꿈은 현재 부부관계에 만족하고 있다는 의미로 풀이하고, 남편과 춤추는 꿈은 남편이 하는 일이 순조롭게 잘 되어 풍요롭고 원만한 생활을 하게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22. 낯선 사람과 춤추는 꿈

잘 모르는 사람과 춤추는 꿈은 새 인연과의 만남과 새로운 사랑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때로는 현재의 외로운 마음을 상징하기도 하므로 지금 내 상황과 꿈속의 디테일한 상황을 잘 떠올려보시면 좋겠습니다. 

 

23. 춤추고 난 후 박수받는 꿈

무대에서 춤을 추고, 이로 인해 박수갈채를 받는 꿈은 나의 재능과 능력을 인정받아 성공하게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24. 좋아하는 사람과 춤추는 굼

사랑하는 이, 좋아하는 이와 춤추는 꿈은 곧 바라던 사랑이 이루어지게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25. 군무를 추는 꿈

여러 사람과 함께 군무를 추는 꿈은 이제 나 혼자 하기보다 다른 사람, 조직에서 뭔가를 이룰 때임을 의미합니다. 

 

 

26. 춤을 추다 실수하는 꿈

꿈속에서 춤을 추다가 동작이 기억나지 않아, 혹은 발을 삐끗하여 실수를 했다면 현실에서도 나의 실수로 큰 손해를 보게 될 것임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27. 재미없는 춤을 추는 꿈

주변 사람들(친구, 연인, 배우자, 가족)과 자잘한 다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인생의 큰 재산 중 하나는 사람이라는 거 잊지 마시길 바랍니다. 

 

28. 아는 사람이 춤을 추는 꿈

관계가 악화되거나 구설수에 휘말리거나 시비가 발생할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29. 많은 사람들 앞에서 춤추는 꿈

현재 속해있는 단체나 조직에서 리더가 되거나 큰 자리에 오르게 됨을 의미합니다. 

 

30. 흰 드레스를 입고 춤추는 꿈

현재 외로움이나 우울감, 소외감을 느끼고 있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춤추는 거 좋아하시나요? 저는 몸치인데 옛날에 유행했던 라인댄스를 배운 적이 있어요. 간단한 동작들이지만 스트레스 해소와 에너지 충전에 굉장히 도움이 되었던 기억이 납니다. 어려운 생각들은 잠시 내려놓고 오늘은 신나게 춤을 춰보는 건 어떨까요? "어떤 춤이든 추지 않는 것보다 낫다."는 말도 있듯이요. 그럼 이 글을 보시는 분들 모두 매일 행복한 꿈 꾸시길 바라며 글을 마치겠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