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글

설날 인사말, 이미지 모음

 

새해 첫날 인사를 나눈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설 연휴가 2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지난 추석에 이어 많은 분들이 비대면으로 명절을 보내실 것 같습니다. 

사랑하는 부모님, 지인, 친구들과 나눌만한 2021년 설날 인사말과 이미지를 준비하였으니 필요하신 분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이미지 타 블로그 무단 사용 허용하지 않습니다. 

설날 인사말과 이미지 무료 다운로드

1.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올 한해도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2. 2021년 새해 인사를 드린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구정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찾아뵙지 못해 아쉬운 마음뿐입니다. 따뜻한 봄에는 마스크 벗고 웃는 얼굴로 뵐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따뜻한 설 연휴 보내시길 바랍니다. 

 

3. 즐거운 설 명절을 맞이하여 가정에 웃음꽃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행복하세요!

 

4. 2021년 한 해 귀하의 가정에 평온과 행복이 찾아오길 기원하며, 따뜻하고 정다운 설날 보내시길 바랍니다. 새해 福 많이 받으세요! 

 

5. 가족들과 따뜻한 사랑 함께 나누는 행복한 설 연휴 되세요!

 

6. 민족 고유의 명절 설날입니다. 새해의 힘찬 기운이 일년 내내 계속되는 한 해 보내시길 바랍니다. 

 

7. 당신의 건강과 성공을 기원합니다. 신명나는 한 해 보내시길!



8. 코로나로 인해 몸은 멀리 있지만 마음만은 가까이! 풍성하고 즐거운 설 명절 보내세요~

 

9. 떡국 한 그릇 드시고 복 받아 가세요~ 신축년 한 해 특별한 행운이 함께 하길 기원합니다. 

 

10. 2021년 귀하의 가정에 희망찬 일들만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새해 福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십시오.

11. 어려운 시기가 계속되고 있지만 함께이기에 버틸 수 있습니다. 우리의 인연에 감사드리며, 따뜻하고 건강한 설 명절 보내시길 바랍니다. 

 

12. 찾아뵙지 못해 너무 아쉽지만 멀리서나마 마음을 전해봅니다. 걱정이 있다면 잠시 내려놓으시고, 따뜻하고 뜻깊은 명절 보내시길 바랍니다. 

 

무료 이미지 다운로드 모음 잘 보셨나요?

 

설 연휴 인사말은 식상하지만 안 보내기는 어쩐지 아쉽습니다. 거리두기로 인해 고향에 내려가기 어려운 이번 명절에는 더 챙겨서 인사를 해야 할 것 같습니다. 물론 보낼때 성의껏~ 이름 잘 확인하고 맞춤으로 보내야겠죠~ 자칫하면 스팸처럼 느껴질 수 있으니까요.

 

작년 설이 생각납니다. 코로나 확진자가 몇 명 나왔지만 이런 상황까지 올 줄 누가 생각이나 했을까요. 

 

설 연휴 부모님을 찾아뵙지 못하신다면, 영상통화나 동영상으로 마음을 전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예전에 저희 제부가 일 때문에 설에 오지 못했었는데, 세배하는 모습을 동영상으로 찍어 부모님께 보내주어서 부모님이 즐거워하셨던 기억이 납니다. 이런 방법도 좋을 것 같네요. 

 

곧 우리의 일상과 떠들썩한 명절을 되찾길 바라며, 이 글을 보시는 분들 모두 안전하고 행복한 명절 보내시길 진심으로 소원합니다. 

 

그리드형

'좋은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생일축하이미지 모음  (0) 2021.02.03
입춘대길 건양다경, 입춘 인사말, 이미지  (0) 2021.01.27
2월 인사말, 이미지  (0) 2021.0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