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글

2월 인사말, 이미지

 

지인들과 새해 인사를 주고받던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2월이 코앞입니다. 

2월은 24절기의 첫 번째 절기, 봄이 시작되는 입춘이 있는 달이기도 합니다.

지인, 직장동료, 가족, 친구와 나눌만한 인사말과 이미지를 준비하였으니 필요하신 분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이미지는 <픽사베이>에서 다운받아 편집하였습니다.

 

01

2월 인사말

1. 봄이 시작되는 2월 아침이 밝았습니다. 2월에는 좋은 일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2. 행운의 달 2월. 봄을 알리는 소리가 들리시나요? 더 많이 웃으시고 행복한 한 달 되세요. 

 

02
2월인사말.jpg
0.16MB

3. '벌써'라는 말이 가장 잘 어울리는 달, 2월입니다. 새해맞이하며 세운 계획, 잘 이루고 계신지요. 부디 기쁨과 설렘 가득한 한 달 보내시길 바랍니다. 

 

4 새해를 맞은 지 엊그제 같은데 벌써 입춘입니다. 아직 날씨가 많이 쌀쌀하니 옷 따뜻하게 입으시고 건강한 한 달 보내시길 바랍니다. 

 

5. 꽃내음 가득한 봄날이 머지않았습니다. 2월에는 OO님의 하루하루가 매일 특별하기를 바라겠습니다. 

 

6. 매서운 추위화 함께 점점 멀어지는 겨울처럼, 마스크 벗고 웃으며 봄맞이할 수 있는 날을 기다립니다. 건강하고 행복한 2월 시작하시길..

 

03
풍요롭고따뜻한한달되세요.jpg
0.10MB

 

7. 한해의 풍요를 기원하는 달 2월입니다. OO님께서도 풍요롭고 따뜻한 한 달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8. 새해를 맞이하며 세운 계획이 틀어졌더라도 괜찮습니다. 새롭게 시작하는 2월, 새로운 발걸음으로 나아갑시다. 행복한 한 달 되세요.

 

9. 1월 마무리 잘하셨나요? 2월에도 항상 사랑하고 사랑받는 OO님이 되시길 바랍니다. 

 

10. 유독 추웠던 올 겨울도 끝이 보입니다. 아직은 꽃샘추위가 우리를 기다리지만 곧 따뜻한 봄을 맞이하게 될 거에요. 기쁨 가득한 한 달 되세요.

 

11. 2월 첫날, 행복하게 맞이하셨나요? 따뜻한 커피 한잔과 함께 잠깐의 여유 잊지 않는 하루 보내세요.

 

04
코로나인사말.jpg
0.07MB

12. "잠시 멈춰 서는 것" "단순하고 즐겁게 사는 것" 코로나와 일상으로 힘드시겠지만 이 두 가지 잊지 않는 한 달 되시면 좋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13. 2월에는 "손뼉 치고 활짝 웃어보기" "사랑하고 사랑받기" "잠시 눈 감고 쉬어보기"

 

05
2월안부문자.jpg
0.09MB

14.  1년 중 가장 짧은 달 2월. 아직 겨울잠에서 깨어나고 싶지 않지만, 기지개를 켜고 일어나야겠죠? 행복하고 희망 가득한 한 달 보내시길 바랍니다.

 

15.  짧은 봄을 준비하는 2월이 시작되었습니다. 가장 짧지만, 가장 행복한 한 달 되시길 바랍니다. 

2월 코로나 인사말

1.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시기이지만 이럴 때일수록 건강 잘 챙기시고 웃음 잃지 않는 2월 보내셨으면 합니다. 

 

2. 곧 다가올 봄에는 코로나가 종식되어 편안하게 뵐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아직 날이 차가우니 옷 두툼하게 입으시고, 따뜻한 차 한잔의 여유 잊지 마세요~ 행복한 2월 되셨으면 합니다. 

 

06

3. 쌓인 눈이 서서히 녹아내리듯 코로나19로 인해 얼어붙은 우리의 마음도 따뜻하게 녹았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부디 2월에는 모든 행운이 OO님께 향하길 기원합니다. 

 

2월은 좀 특별한 달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일수도 28일로 짧기도 하고 어떨 때는 29일이기도 하구요. 잎샘추위가 기승을 부리는 시기이기도 하니 모두들 건강 조심하시고 다가오는 봄 따뜻하게 맞이하시기 바랍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