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오버워치

오버워치 경쟁전 9시즌!일정,보상,바뀌는 점

오버워치 경쟁전 9시즌


삼일절인 오늘, 오버워치 경쟁전 9시즌이 시작되었습니다. 


오버워치 경쟁전 9시즌 시작일

2018년 3월 1일 9시 (3~4월 두달간)


9시즌 보상

- 10번의 배치 경기를 완료하면 특별 스프레이, 플레이어 아이콘을 획득 가능(시즌말)

※상위 500위 내의 플레이어 에게는 특별한 플레이어 아이콘, 움직이는 스프레이 제공

- 승리 시 경쟁전 포인트 제공, 또한 시즌 종료시 경쟁전 포인트 별도 제공

 

플레이어아이콘9

△이미지 출처 : 블리자드 홈페이지


9시즌 변경사항

- 신규 전장 '블리자드 월드' 경쟁전 OPEN!

블리자드월드

△이미지 출처 : 블리자드 홈페이지

드디어~ 신규 맵인 "블리자드 월드"가 오픈했습니다. 

이 전장은 눔바니, 왕의길과 같은 점령/호위 맵입니다. 화물 미는 맵이죵. 평소에 다른 블리자드 게임을 하는 사람이라면 더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워크래프트,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 등 다양한 테마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테마파크라 롤러코스터도 탈 수 있어요 ㅋㅋ

빠른대전에는 1월에 업데이트 된 모양인데.. 저는 이번에 경쟁전에서 처음 해봐서 제대로 민폐였네요; 그래도 재미있는 맵인 것 같습니다. 


이번시즌 변경사항은 신규전장 밖에 없나 보네요. 신규 캐릭 같이 업데이트 해줬으면 좋았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저는 조금 전에 배치 6판을 치르고 왔는데 1승 5패 했어요. 저는 배치만은 탱힐 위주로 하는데, 의미 없네요.

왜이렇게 할때마다 한조 트롤들이 있는지...ㅜㅜ차마 4판을 추가로 하지는 못하고..껐어요ㅋㅋ 실버 나올 각이네요..


배치 보시는 분들 모두 굿게임 하시길 바랄게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