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먹는이야기

세븐일레븐 더 커진 국물 떡볶이(+만두) 후기

국물떡볶이

어제 저녁, 평창 동계올림픽 매스스타트 경기를 보면서 세븐일레븐의 PB상품인 '으리으리 더 커진 국물 떡볶이'를 먹었습니다. 

전에 조리해 먹는 국물 떡볶이는 먹어본 적 있는데 컵라면은 첨 먹어 보네요.


구성품

구성은 일단 이렇습니다. 떡볶이 떡+화끈 소스+1회용 숟가락!


①떡은 봉지째로 주물주물해서 좀 풀어주고

②용기에 소스와 떡을 넣은 다음(저는 고향만두와 대파도 좀 넣어 줬습니다.)

③표시선까지 물을 붓고, 뚜껑 덮은 후 전자렌지(1,000w)로 2분 30초 돌려줬습니다.


드뎌 완성~~!! 매콤달콤한 냄새가 납니다.


떡도 잘 익고, 만두도 잘 익었습니다. 

만두를 넣길 잘 한 것 같습니다. 나중에 피자치즈도 넣고 먹어보고 싶네요. 나중에 국물에 밥도 약간 말아 먹었어요ㅎㅎ




조금 맵긴 하지만 맛있는 매운맛 입니다.^^

물론 식당에서 사먹는 것 보다는 맛 없지만 간편하게 떡볶이가 먹고 싶을때 애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양도 넉넉해서 두명이 먹기 괜찮았습니다. 물론 평소 많이 드시는 분들은 힘들겠지만요.

가격은 2,000원 이며, 300g에 710칼로리 입니다. 


요새 편의점들이 전자렌지용 상품을 많이 개발하는 것 같습니다. 양도 넉넉해 지구요..

세븐일레븐의 다른 '더 커진'시리즈도 함께 맛보고 싶어 지네요.


※협찬 아니고 제가 사먹은 상품입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