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글

2월 인사말 모음, 따뜻하게♡

2월은 졸업시즌이자, 민족대명절 설, 발렌타인데이까지 있는 달입니다. 

이메일, 이벤트 기획시 쓸만한 2월 인사말을 정리해 봤습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2월 인사말 모음집


1. 겨울의 막바지입니다. 따스한 봄을 기다리는 마음으로 행복하게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2. 올해는 28일, 짧은 2월입니다. 조금 모자란 듯 보여도, 짧아서 더 의미있는 한달이 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3. 설레임으로 가득한 2월입니다. 행복 가득, 웃음 가득한 한 달 되세요. 


4. 1월이 시작한지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2월입니다. 봄 맞이 준비하며 한번 웃어 보세요.


5. 당신의 2월은 무조건 행복만 가득할 거에요. 긴 겨울의 터널 끝, 따뜻한 봄볕 아래에서 만납시다. 


6. 2018년 한 해의 시작, 어떠셨나요? 아쉬운 일이 있더라도 털어버리고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해 보는건 어떨까요?


7. 새해에 다짐했던 일들을 하나씩 꾸려나가야 할 시기입니다. 힘찬 한달 되시기를 응원합니다. 


8. 봄을 알리는 소리가 들립니다. 멋진 한달 맞이하시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늘 감사합니다.


9. 2월은 행운의 달입니다. 여러분은 어떤 행운을 원하시나요? 무엇을 원하시든 모두 다 이루어질거에요!


10. 아직 춥지만 향긋한 봄내음이 나기 시작하는 2월입니다. 향기로운 한 달 되세요. 


11. 눈 속에서 힘겹게 피어나는 매화처럼, 힘들어도 모두 이겨내는 한 달 되십시오.


12. 1월에 세운 계획이 조금 틀어졌더라도 상심하지 마세요. 새롭게 시작되는 2월, 새로운 발걸음을 응원합니다. 


13. 2월에는 겨우내 쌓인 걱정 모두 털어버리고 행복한 일만 마음 속에 담으셨으면 좋겠습니다. 


14. 2018년의 2월은 한 번 뿐입니다. 더 많이 사랑하고, 사랑받는 한 달 되세요. 


15. 따스한 봄날이 기다려집니다. 긴 겨울 건강하게 마무리 하세요.


16. 꽃빛 찬란한 봄이 머지않았습니다. 남은 추위에 건강 조심하세요~


18. 2월의 꽃은 '프라지아'입니다. 프라지아의 꽃말처럼 저는 늘 당신을 응원합니다. 


19. 입춘과 우수, 설날, 발렌타인데이가 있는 짧지만 긴 달입니다.  긍정의 힘, 잊지 마시고 사랑 가득한 한 달 되시기를..


20. 설연휴가 있어 한해의 풍요를 기원하는 달입니다. 새해에 다짐했던 일 모두 이루시기를 바라겠습니다. 


가정통신문, 이메일, 안부문자 등으로 쓸만한 문구들을 모아봤습니다. 

개인적으로 2월에는 좀 깨끗한 공기를 마실수 있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요새 초미세먼지때문에 너무 힘드네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