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글

1월 인사말 모음



새해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이메일, 연하장 및 새해 카드에 쓸만한 1월 인사말, 새해 인사말을 공유합니다. 


1월 새해 인사말 모음


1. 2018년은 무술년(戊戌年)의 해입니다. 무(戊)는 흙으로 중심을 의미합니다. 모든 일이 원만하게 해결되는 한 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소망합니다. 


2. 올해의 첫해가 떴습니다. 당신의 앞날이 눈부신 빛으로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3.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로운 각오와 희망으로 파이팅 하시고, 좋은 일들만 가득한 한 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4. 2018년은 황금개띠 무술년입니다. 부디 좋은 기운으로 가득한, 행복한 한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하시는 일 모두 번창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5. 새해의 힘찬 기운이 느껴집니다. 건강하고 웃음 가득한 2018년 되시길 바랍니다. 


6. 지난해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여 늘 평안과 만복이 깃드시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7. 2017년 수고하신 당신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새해에도 더 행복하시고, 신나는 일들로 가득한 나날이 되시길 바랍니다. 


8. 올 한 해, 그 어느 해보다도 큰 소망을 이루시길, 행운과 평안이 가득하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9. 늘 사랑하고 감사드립니다. 기쁨 가득한 새해, 건강한 새해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10. 1월입니다.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한 해가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꿈꾸시는 소망 이루시고 행복한 한 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11. 1월의 희망과 설렘이 한 해 동안 계속되시기를 기원합니다. 늘 존경하고 사랑합니다.


12.  '1월 1일 아침에 찬물로 세수하면서 먹은 첫 마음으로 1년을 산다면' 정채봉 시인님의 시 '첫 마음'의 첫 구절입니다. 1월 1일의 각오를 잊지 않는 한 해 되시면 좋겠습니다. 늘 즐거운 일로 가득하시길..


13. 새해가 밝았습니다. 당신의 꿈과 희망을 성취하는 신명 나는 한 해 되세요! 


14. 올 한해 만사형통하시고, 복된 나날이 계속되기를 두 손 모아 기원합니다. 


15. 2018년, 큰 목표로 큰 뜻을 이루는 한 해 되세요. 해피 뉴 이어!


16. 희망찬 2018년을 맞이하여 온 가정이 화목하고 건강하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듬뿍 받으시고, 남는 복은 나누는 한 해 되시길^^


17. 새해의 행운과 평안을 기원합니다. 당신의 한걸음 한걸음이 세상에서 가장 큰 울림이 되길.


18. 지난해 많이 이끌어 주셔서 여기까지 올 수 있었습니다. 새해에도 건강하시고, 행복 충만하시길 기원합니다. 


19. 무술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하시는 일 소원성취하시길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 


20. 아쉬움은 뒤로하고 떠오르는 새해를 맞이하시기 바랍니다. 항상 행복하시고 복 많이 받으세요.

그리드형

'좋은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회 초년생을 위한 대화의 기술  (4) 2017.12.30
인간관계 명언 모음  (6) 2017.12.20
크리스마스 인사말 모음  (3) 2017.1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