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나의 물건

바리에 비비드 슬림 노트북 파우치-구매 후기

바리에 비비드 슬림 노트북 파우치-12.5인치 구매 후기 


얼마 전에 델노트북이 하나 생겨서 거기에 맞는 노트북 파우치를 하나 샀습니다.

한참을 고민하다 고른게 VARIE바리에 비비드 슬림 12.5인치 노트북 파우치입니다. 

저는 핑크색으로 주문한 줄 알았는데 나중에 알고보니 레드로 주문했더라구요. 레드도 컬러가 나쁘지 않아서 그냥 쓰려고 합니다. 


상품 정보

1. 상품명 : 바리에 비비드 슬림 랩탑 파우치(Varie Vivid Slim Laptop Pouch)

2. 가격 :  정가 16,500원 (저는 소셜에서 13,530원에 구매했습니다.)

3. 색상 : 핑크, 레드, 퍼플, 그레이, 블랙

4. 소재 : 고탄성 스폰지, 폴리에스터

5. 사이즈 : 11.6/13.3/15.6/12.5/14.1

6. 품질 보증기간 : 구매일로부터 6개월

7. 제조, 수입원 : 드림네트워크


노트북에 장착한 모습입니다. 아, 제 노트북은 델 래티튜드7240(12.5)입니다. 

파우치가 좀 크다는 느낌이 들기는 하지만 고정밴드로 잘 고정이 되어서 파우치를 닫았을 때 흔들리는 느낌은 없습니다. 

상품 구매 페이지 보니까, '노트북 외관 크기가 파우치 내부 사이즈보다 가로 세로 5mm작아야 수납이 원활합니다'라고 되어 있네요. 



닫았을때 노트북 밖에 남는 공간이 많지는 않죠? 이렇게 보니 이정도 여유 공간은 괜찮은거 같기도 하고.. 잘 모르겠네요.

(제가 노트북 파우치를 처음 사봐서요 ㅋㅋ 거의 데스크탑을 쓰는지라..)

안쪽은 스펀지?로 되어 있고 지퍼 부분에 이중 방지턱이 있습니다.


일단은 전체적으로 마음에 듭니다.

일단 가격이 저렴하고 가볍습니다. 지퍼도 잘 열렸다 닫히구요. 디자인도 가격 대비 무난합니다. 

포장도 꼼꼼하게 잘 왔습니다. 아무쪼록 내 노트북을 잘 보호해 주기를!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