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글

청명 인사말 이미지 뜻 날짜

 

봄농사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바쁜 농사철 '청명(淸明)'입니다. 청명은 한식(寒食)의 하루 전날 또는 같은 날에 듭니다. 오늘은 맑고 밝다는 뜻을 지닌 절기 청명 인사말 이미지를 준비했습니다. 길가에 아름다운 벚꽃이 만개한 요즘 다정한 아침 인사를 나누어 보세요. 

청명 날짜

✔️양력 4월 4일 또는 5일

2024년 청명 날짜는 4월 4일이며, 한식은 식목일인 4월 5일입니다. 

청명 뜻

✔️ 맑을 청(淸) 밝을 명(明)

양력 4월 초가 되면 만물이 맑고 청명해진다 하여 붙여진 이름입니다. 날씨가 매우 화창해서 아지랑이 피는 모습도 잘 볼 수 있는 시기예요. 

청명 인사말 이미지

청명 인사말
청명 인사말
청명 인사말.jpg
0.04MB

 

🔆눈부신 청명절을 맞이하였습니다. 파릇파릇 새싹들과 예쁜 봄꽃 사이에서 행복 피어오르는 봄날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청명 인사말 이미지 모음
청명 인사말 이미지 모음
청명 인사말 이미지 모음.jpg
0.04MB

 

🔆아름다운 봄꽃들이 만개하여 온 세상을 빛내는 청명 절기입니다. 맑고 밝은 일들만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청명 이미지
청명 이미지
청명 이미지.jpg
0.05MB

 

🔆청명이 되어 깨끗한 하늘을 보니 마음까지 상쾌해지는 것 같습니다. 일교차 큰 날씨에 감기 조심하시고 울긋불긋 예쁜 봄꽃 구경하시며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예쁜 이미지
예쁜 이미지
예쁜 이미지.jpg
0.05MB

 

🔆 온 세상이 예쁘게 물든 봄날이에요. 꽃놀이 하시며 행복한 봄을 만끽해 보아요~

안부인사이미지
안부인사이미지
안부인사이미지 (1).jpg
0.05MB

 

🔆개나리, 진달래, 벗꽃.. 만개한 봄꽃 즐기며 향기로운 하루 보내세요.

 

 

당신의 일상을 항상 응원합니다. 

안부 문자
안부 문자
안부 문자.jpg
0.05MB

 

🔆대기는 맑고 밝으며, 바람은 부드러운 청명(淸明) 날입니다. 근심 걱정은 봄바람에 흘려보내시고 웃음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하루인사
하루인사
하루인사.jpg
0.04MB

 

🔆 봄의 다섯번째 절기인 청명이 오니 비로소 봄이 왔음이 느껴지네요. 가장 봄다운 절기를 맞이하여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안부 글귀
안부 글귀
ㅏ안부 글귀.jpg
0.03MB

 

🔆 부지깽이를 꽂아도 싹이 난다는 청명이에요. 하늘이 점차 맑아진다는 오늘, 마음 깊이 맑고 밝은, 긍정적인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안부 메세지
안부 메세지
안부 메세지.jpg
0.04MB

 

🔆 본격적인 한봄 '청명'입니다. 맑고 밝은 하늘처럼 마음마저 맑고 밝은 봄날 만들어가요~

예쁜 이미지 좋은글
예쁜 이미지 좋은글
예쁜 이미지 좋은글.jpg
0.09MB

 

🔆오늘은 춘분과 곡우 사이의 절기 2024년 한식날입니다.  좋은 봄 날씨만큼 희망찬 하루 보내세요!

 

↓이런 글도 있어요.

 

청명 인사말, 이미지 다운로드

꽃샘추위가 기승을 부리지만, 집 앞에 핀 목련을 보니 이제 봄이구나 싶습니다. 온난화 때문인지 예년보다 꽃이 일찍 피는 것 같기도 하고요. 오늘은 24절기 중 다섯 번째 절기 "청명(淸明)"에 소

hodole.tistory.com

 

청명(淸明) 카톡 이미지,속담,문구

오늘은 산책하기 좋은 달, 봄 절기인 청명날에 카톡으로 나눌만한 청명 인사말 이미지를 준비했습니다. 관련 속담과 유용한 문구도 써보았으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청명(淸明) 이야기 청

hodole.tistory.com

청명 속담으로는 『청명에는 부지깽이도 땅에 꽂으면 잎이 돋는다.』가 있습니다. 청명절이 되면 날씨가 따뜻하고 화창해서 나무가 매우 잘 자란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어요. 

 

 

청명 절기 뜻과 의미, 날짜, 청명 인사말 이미지를 알아보았습니다. 봄의 극절기인 청명을 맞이하여 일상에 맑고 밝은 일들만 가득하길 바라며 오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