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꿈해몽

그림 그리는 꿈해몽 모음

 

저는 취미로 그림을 그리는데요, 소소한 취미이지만 바쁜 일상에 큰 활력소가 됩니다. 오늘은 그림 그리는 꿈해몽을 정리해보았습니다. 꿈속에서 '그림을 그린다'것은 현실에서 내 마음 상태가 어떤지 나타내 준다고도 해요. 지난밤 그림 그리는 꿈을 꾸셨다면 아래에서 풀이를 읽어보세요.

그림-그리는-꿈
물감 일러스트

그림 그리는 꿈해몽 모음

◈화가가 되는 꿈

꿈에서 내가 화가가 되었다면 '불행한 일을 겪게 됨' '손실을 입게 됨'을 의미합니다. 

 

◈누군가에게 자신의 초상화를 그리게 하는 꿈

현재 상황에서 벗어나 눈부신 출발점에 서게 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화가에게 그림을 그려주는 꿈

지금보다 더 많은 돈을 벌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전시회를 열기 위해 그림 그리는 꿈

시합에 참가해 승리하거나 경쟁에서 앞서게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붓새붓통

◈그동안의 나의 삶을 그림으로 그리는 꿈

답답했던 현실에서 벗어나게 됩니다. 만약 수감되어 있는 죄인이 꾸었다면 곧 석방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유화를 보는 꿈

머지 않아 내가 평생 할 직업을 찾게 됩니다. 승진하는 꿈으로 보기도 합니다. 

 

◈그림을 그리는데 잘 안 되는 꿈

그림을 그리는데 내 뜻대로 안 되고 자꾸 망쳤다면 이는 현실에서 나의 계획, 소원이 뜻대로 이루어지지 않을 것임을 의미합니다. 

 

◈누군가가 그림을 보내오는 꿈

청첩장, 편지, 소포 등 실제로 우편을 받을 일이 생깁니다. 

 

◈풍경화를 그리는 꿈

인생에 있어 중요한 일을 결정해야 할 일이 생깁니다.

 

◈그림 그리려고 하는데 도구가 없어서 당황하는 꿈

누군가 권력을 지닌 사람의 말대로 움직이게 될 것입니다. 

 

 

◈다른 사람이 그린 그림을 보는 꿈

남의 그림을 감상하는 꿈은 누군가의 창작물(글, 그림, 조각, 보고서)을 평가하거나 검토할 상황이 생길 것을 예지 합니다. 

 

◈상상화를 그리는 꿈

평소 생각지도 못했던 일을 겪게 됩니다. 

 

◈찬란한 색상의 아름다운 그림을 그리는 꿈

큰 재물을 손에 넣거나 존경할만한 사람과 사귀게 될 매우 좋은 길몽입니다. 

 

 

◈심혈을 기울여 그림을 그리는 꿈

누군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일이 생기거나, 나의 미래에 대한 계획을 세우게 될 징조입니다. 

 

◈멋진 풍경화를 그리는 꿈

나의 미래에 대하여 현실적인 계획을 세우고 실행해 나가게 됩니다. 

 

◈학창 시절 그림이 잘 안 그려지는 꿈

계획 중, 추진 중인 일이 잘 안 풀려 낙담하게 됩니다. 

 

그림 그리는 꿈해몽 잘 읽어 보셨는지요? 그림을 그리는 꿈은 그린 그림의 모양과 색에 따라서 현재 내 마음의 상태를 나타내 준다고도 합니다. 예를 들어 꿈에서 무채색의 그림을 그렸다면 내가 요즘 어떤 일에 얽매여 답답함을 느끼고 있다고 해석할 수 있고, 형태를 알 수 없는 강렬한 색의 그림은 불안정한 마음의 상태를 표현 합니다. 평화로운 느낌의 풍경화를 그렸다면 현재 내 마음의 상태도 평온하다고 할 수 있어요. 이렇듯 꿈 해석을 할 때는 꿈속의 자세한 내용에 따라서 그 해석이 달라지는 점 참고하시고 지난밤 꾸신 꿈에 대해서 잘 기억해 보시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

'유용한정보 >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잔치꿈해몽 서른가지  (0) 2022.11.06
꿀벌 꿈해몽, 벌집 꿈해몽  (0) 2022.09.12
자동차 꿈해몽 모음 20가지  (0) 2022.0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