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꿈해몽

원숭이 꿈해몽 상황별 해석

 

오늘은 사람과 비슷한 외모를 지닌 원숭이 꿈해몽을 상황별로 준비해보았습니다. 원숭이 꿈은 흉조라 여기는 경우가 많지만 현재 나의 상황과 꿈속 디테일한 모습에 따라 의미가 달라집니다. 아래에 여러 가지 풀이를 준비하였으니 간밤에 꾸신 꿈을 찾아 읽어 보세요!

 

원숭이 꿈해몽

 

■원숭이를 키우는 꿈.

최근 가깝게 지내는 사람 중에 사기꾼이 있을 수 있습니다. 모든 좋은일과 나쁜일은 사람으로부터 시작됩니다. 누군가와 계약이나 동업을 할 때 심사숙고 하는게 좋겠습니다. 

 

■원숭이를 죽이는 꿈.

총을 쏴서 원숭이를 죽이거나, 괴롭혔다면 현재의 어려움이 천천히 해소될 것을 뜻합니다. 

 

■원숭이가 걷거는 모습, 뛰는 모습을 보는 꿈.

원숭이가 활발히 움직이는 모습은 불길한 징조로 풀이합니다. 

 

■꿈에서 원숭이가 나에게 달려들어서 무서운 기분이 들었다면.

커다란 재난이 가까이 오고 있음을 뜻합니다. 어쩌면 이미 예측하고 있었을지도 모르는 재난입니다. 특히 재산, 그중에서도 집을 잃게 될 수 있으니 주의하십시오. 

 

■원숭이가 앉아있는 꿈.

원숭이가 의자에 철푸덕 앉아있었거나, 바닥에 쪼그려서 앉아있었다면 이는 '질병'을 의미하는 흉몽입니다. 몸은 거짓말을 하지 않죠. 그동안 가볍게 여겼던 통증이나 증상이 있다면 꼭 진료를 받아보시길 권합니다. 

 

■깊게 자고 있는 원숭이 꿈.

이동수가 있습니다. 조만간 먼 곳으로 여행을 떠나게 됩니다. 또는 타지역으로 발령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음식을 먹는 원숭이 꿈.

이는 가난과 빈곤을 뜻하니, 사는 게 팍팍해질 것임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태몽으로의 원숭이 꿈.

중국에선 임신부가 원숭이 꿈을 꾸면 못생긴 아들을 낳게 될 것이라고 여겼습니다. 

 

■원숭이가 화내는 꿈.

가까운 이웃이나 지인과 사이가 안좋아질 것을 의미합니다. 

 

■원숭이가 기뻐하고, 웃는 꿈.

꿈에서 원숭이가 뛸 듯이 기뻐했다면 이는 사이가 안 좋았던 사람과 다시 가까워질 것을 의미합니다. 

 

 

■으르렁 거리면서 덤비는 원숭이 꿈.

매우 안좋은 흉조. 불행한 사고, 재산의 손실, 가까운 이의 사망을 뜻합니다. 

 

■원숭이가 나를 귀찮게 하는 꿈.

성가신 사람과 경쟁하게 될 것입니다. 또는 현재 하는 일에서 고민이 깊어지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원숭이가 높은 나무나 집으로 기어오르는 꿈.

지금 하는 일이 아주 잘 될 것을 뜻합니다. 만약 원숭이가 높은 곳에 앉아 자신을 내려다보고 있었다면, 헤어진 연인이 자신을 잊지 않고 맴돌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흰 원숭이를 보는 꿈.

하얀 원숭이 꿈는 길조인데요. 부자가 되거나, 타인에게 신임을 얻게 되거나, 지위가 상승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또한 미혼 남녀가 꾸면 천상 베필을 만날 것입니다. 

 

■원숭이가 즐겁게 놀고있는 꿈.

사회적 지위의 상승을 뜻합니다. 직장인이라면 신임을 얻고 승진할 것입니다. 

 

■원숭이끼리 싸우는 모습을 보는 꿈.

질이 나쁜 사람과 싸움이 붙을 수 있으니 악연은 되도록 만들지 마세요. 피하는게 상책임을 명심하세요.

 

■산속으로 들어가는 원숭이를 보았다면.

싸움 또는 경쟁에서 이기고 특히 선거 당선, 시험 합격을 뜻하는 좋은 꿈입니다.

 

■원숭이가 다른 동물.. 특히 강아지, 너구리와 놀고 있었다면.

좋지 않은 사람과 사귀어 손해를 볼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원숭이 꿈해몽 잘 보셨나요? 기분 나쁜 꿈은 빨리 잊고 좋은 꿈은 오래 간직하시길 바라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좋은 점심 포근한 밤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리드형

'유용한정보 >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개한테 물리는 꿈 해몽  (0) 2022.03.08
양 꿈해몽  (0) 2022.02.16
말 꿈해몽 상황별  (0) 2022.0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