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먹는이야기

세븐일레븐 <돈코츠 카라미소 라멘> 주관적 후기

오늘은 세븐일레븐 PB상품인 <돈코츠 카라미소 라멘>리뷰를 써보겠습니다. 

얼마전에 리뷰했던 <돈코츠 라멘>과 함께 구매한 제품입니다. 3천원이라는 비싼 가격을 자랑합니다. 

445kcal이구요, 냉장면입니다. (냉장보관)


돼지 사골 육수, 닭 육수에 미소된장을 넣어 칼칼한 맛을 구현했다고 하는데요. 

기대하며 한번 먹어 봤습니다. 


▼역시나 때깔이 좋은 패키지입니다. 

돈코츠카라미소라멘


▼구성품은 생라멘, 건더기스프, 액상스프, 풍미유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구성품


▼생면과, 건더기스프와, 액상스프를 넣은 후 표시선까지 물을 붓고...

뚜껑을 연 상태로 전자레인지레 2분 30초간 돌려줍니다. 

(전자렌지 없으면 먹기 어려울 것 같네요..)


▼2분 30초 후...

비쥬얼 왜 이런가요...

하라는대로 했는데...ㅜㅜ

혹시나 해서 설명서를 다시 읽어 봤습니다.별다른건 없더군요..

너무 불어 보이는 면발과... 옆에 지저분하게 붙은 양념들...

지저분


▼풍미유를 넣고 섞으니까 비쥬얼은 어느정도 괜찮아 졌습니다. 


맛은 제 기준에서 좀 매운 편이네요. 

면은 불은건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꼬들꼬들해서 괜찮았습니다. 기름에 튀기지 않은 생면이라고 하네요~

다만 국물은 한 입 먹었을때는 맛있었는데, 밥말아 먹는다던가 끝까지 먹고 싶은 맛은 아니었습니다. 


매운걸 먹고 싶다면,  차라리 불닭볶음면이나 농심 특육개장을 먹는게 나을 것 같아요.

여러모로 아쉬운 제품이었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