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오버워치

오버워치 봄맞이 눈송이 축제 (상품:커스텀pc 등 푸짐)

오버워치에서 설레는 봄을 맞이하여 이벤트를 하네요. 

상품도 커스텀PC/고사양 게이밍 PC등 다양해서 관심있는 분들 참여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event


2018 오버워치 봄맞이 눈송이 이벤트


1. 참여 방법

① 이벤트 기간 동안 블리자드 가맹 PC방에서 오버워치를 플레이하여 눈송이 획득

② 이벤트페이지에서 눈송이를 사용하여 경품 응모. (당첨 여부 즉시 확인 가능)

*이벤트 기간 동안 모은 눈송이를 이용해 여러번 응모 가능하며, 이벤트 종료 후 사용하지 않은 눈송이는 소멸됩니다. 

*블리자드 가맹 PC방에서 오버워치를 플레이하면, 게임화면에 'PC방 프리미엄 혜택'문구가 표시


2. 이벤트 기간

- 눈송이 모으려면 :  4/11(수) 오전9시 ~ 5/10(목) 오전8시59분

- 눈송이 사용은 : 4/11(수) 오전9시 ~ 5/16(수) 오후 11시 59분


3. 이벤트 상품

△오버워치 커스텀 PC(겐지) △인텔 쿼드코어 7세대 게이밍 PC △BenQ XL2411P 게이밍 모니터 

△디바Razer MEKA헤드셋 △메이 "일어나요!"세트 △시마다 형제 세트 △브리기테 황금무기USB메모리 

△디바용 여름용세트 등등등등.....엄청 푸짐하네요!

메이 일어나요 세트 △제가 특히 가지고 싶은 메이 "일어나요"세트..


오버워치 경품 정보click!


개인적으로는 메이 "일어나요"세트가 가지고 싶습니다. 


PC방 갈 일이 없다구요?

그렇다면 PC방이 아니라 집에서도 눈송이를 받을 수 있습니다. 


2018 오버워치 응징의날 부스터 이벤트

 집에서도 눈송이 받기!


1. 참여 방법

4월 11일부터 5일간 매일 집에서 오버워치를 1시간 이상 플레이하면 하루 최대 150눈송이 획득 가능!


2. 눈송이 지급 및 부스트 기간

4/11(수) 오전9시 ~ 4/16(월) 오전 8시 59분


3. 눈송이 확인 방법

다음날 오전 9시 이후 이벤트 페이지 내에<MY눈송이>에서 확인 가능.


오버워치에서 이벤트를 많이 하네요~ 

아무래도 PC방 위주라 아쉽긴 하지만.. 안하는 것보단 낫죠.

저는 오버워치 이벤트에 종종 참여하는데 가끔 당첨되는거 보면, 당첨 확률이 극악은 아닌 것 같습니다. 

기능도 점점 개선되는 것 같구요. 

얼마 전에 오버워치를 접속했더니 제가 신고한 유저가 제제를 받았다는 팝업 메시지가 뜨더라구요. 

나름의 결과 보고(?)를 받으니 신고한 보람도 있고 좋았습니다. 

흥해라 오버워치☆☆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