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나의 물건

점안액 뉴브이로토EX 후기..심봉사 개안한 느낌

요새 스마트폰을 너무 많이 해서 그런지 눈이 피로해서 약국에 들러 브이로토 점안액을 사왔습니다. 

개인적으로 점안액중에 이게 제일 좋은 거 같아요. 처음 써봤을 때 그 느낌을 잊을 수가 없습니다.

심봉사 개안한 느낌이랄까...안약계의 리스테린이랄까..

다른 제품도 써봤는데 다시 브이로토로 돌아왔어요..ㅎ

눈이 피곤할 때, 충혈됬을 때, 가려울 때 정말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브이로토이엑스

△브이로토 이엑스(V.ROHTO EX) 점안액. 가격은 13ml에 5,000원 입니다. 근데 전에 어떤 약국에서는 8,000원에 산 적도 있어요 -_-

일본 로토제약 제품이며, 한국에서는 보령제약이 수입/유통하고 있습니다. 


개봉기

△패키지를 열어 보면 휴대할 수 있는 주머니와 점안액이 들어 있습니다. 디자인이 참 예뻐요!


본품

△용기 사진입니다. 어느 각도에서나 한 방울 씩 떨어지는 Free Angle Nozzle특허 기술 을 사용했다고 합니다. 정말 넣기 편해요~


브이로토 사용법

1회 2~3적, 1일 5~6회 사용합니다. 


보관 방법 

실온(1~30도) 보관


효과/효능

눈의 피로 개선 / 손상된 눈의 조절 기능 개선 / 눈의 가려움증, 염증, 충혈 제거에 사용 / 인공눈물 성분으로 각막 표면 보호


주의점

- 하루에 6회 이상 사용하면 만성이 될 수 있어 주의해야 합니다. 

- 소프트렌즈를 착용한 상태에서의 점안은 절대 금물입니다. 영양성분이 많아 렌즈에 점착할 수 있습니다. 약을 넣고 10분 정도 후에 렌즈를 착용하는게 좋습니다. 




[건강한 눈 관리 방법]

1. 충분한 휴식이 중요!

하루에 10분 정도는 안경, 렌즈를 빼고 생활하는게 좋습니다. 따뜻한 물에 적신 수건으로 눈을 찜질하면 눈 주변의 혈액순환을 개선해 피로를 해소할 수 있습니다.

2. 수면 습관 바꾸기

철야, 야근은 눈 건강에 치명적입니다. 가급적 밤 12시 전에는 잠드는게 좋습니다. 매일 기상 시간을 일정하게 맞추고, 낮에 햇빛을 많이 쐬어주면 숙면을 취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3. 눈에 좋은 음식은?

비타민 A가 풍부하게 들어 있는 당근, 시금치, 파슬리를 꾸준히 섭취해 주세요. 또한 블루베리, 포도, 검은깨에 들어 있는 안토시아닌은 눈의 피로를 개선해 줍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