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꿈해몽

시계꿈 해몽 16가지

 

꿈해몽에서 시계는 배우자, 생명력, 입학, 입사, 책, 작업, 협조자, 지휘자를 상징합니다. 시계꿈 해몽을 할 때는 꿈속에 나온 시계의 크기는 어땠는지, 어떤 종류의 시계였는지 등을 곰곰이 떠올려 보아야 합니다. 이 글에서는 시계 나오는 꿈을 상세히 풀어보겠습니다. 

 

시계꿈 해몽
시계꿈 해몽

1. 시계 선물 받는 꿈

시계 선물을 받았다는 것은 인생에 상당히 큰 운이 깃들었음을 의미합니다. 큰돈을 벌게 되거나 대기업에 취직하는 등의 경사가 있을 것입니다. 시계를 택배로 받았다면 지금 진행하는 일을 계속 밀고 나가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2. 고급 시계를 차는꿈 (명품시계 꿈해몽)

좋은 손목시계를 차는꿈은 가족에게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또는 원하는 학교에 합격하거나 원하는 회사에 취업하게 됩니다. 

3. 너무 큰 손목시계를 차는 꿈

엄청나게 큰 손목시계를 차는 꿈은 나의 능력으로 사회생활에서 승승장구하게 될 것임을 뜻합니다. 

 

벽시계

4. 시계를 잃어버리는 꿈

꿈속에서 시계를 분실했다면 내가 가진 권리 또는 권한을 잃게 되거나 하는 일에서 잠시 어려움을 겪게 될 것입니다. 연인과 이별하게 될 꿈으로 풀이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5. 금시계꿈

길몽으로 상황에 따라 다르게 풀이하는데요. 금시계를 사는 꿈은 훌륭한 연인을 만나거나 나의 적성에 맞는 직장에 들어가게 됩니다. 

 

만약 부모님이 금시계를 선물해 줬다면 세상에 나의 이름을 떨치게 되며, 연인에게 금시계를 받았다면 약혼을 하게 됩니다. 

6. 시계가 고장 나는 꿈

흉몽입니다. 자신이나 가족 중 누군가가 사고를 당하거나 병에 걸릴 징조입니다. 사업가의 경우 사업 실적이 악화됩니다. 

7. 시계를 고치는 꿈

고장 난 시계를 수리하는 꿈은 지병이 완치되거나 사업자금을 마련하는 등 길조로 풀이합니다. 

8. 시계 보는 꿈해몽

남성이 꾸었을 경우 재난에서 벗어나게 되며 임산부는 순조로운 분만을 하게 됩니다. 

 

 

9. 자명종이 울리는 꿈

하는 일에서 고민거리가 생깁니다. 

10. 시계가 멎는 꿈

경쟁상대에게 승리하게 됩니다. 

11. 고급시계 꿈

마음에 드는 고급시계를 차는 꿈은 원하는 학교에 합격하거나 회사에 취직하게 될 꿈입니다. 원하는 일이 순조롭게 이루어질 길몽이라 할 수 있습니다. 

12. 좋은 손목시계를 선물 받는 꿈

큰 축하를 받을 일이 생깁니다. 

 

13. 시계줄 꿈해몽

손목시계 줄이 끊어지면 긴 인연이나 거래처와 관계가 끊어집니다. 

14. 시계가 깨지는 꿈

사소한 일로 친한 사람과 다투게 됩니다. 

15. 새로 산 시계가 더러운 꿈

지저분한 과거를 가진 사람과 인연을 맺게 됩니다. 

16. 물속에 시계가 잠기는 꿈

하는 일이 어려워져 도움을 청하나 아무도 도와주지 않을 것임을 상징합니다. 

 

시계꿈 해몽 모음집이 간밤의 아리송한 꿈을 해석하는데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꿈은 자신이 처한 상황과 꿈속의 상세한 맥락에 따라 다르게 풀이된다는 것 참고하세요~ 매일 아침 꿈속의 내용을 간단히 메모해 두는 '꿈 노트'를 만들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