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육아정보

어린이집 생일카드 문구 모음

 

오늘은 어린이집 또는 유치원에서 아이들에게 보낼만한 어린이집 생일카드 문구를 다양하게 준비해 봤습니다. 매일 행복할 자격이 있는 우리 아이들~ 생일날 더더 행복할 수 있게 사랑의 메시지를 전해 주세요.

어린이집-생일카드-문구
생일카드 문구

어린이집 생일카드 문구 모음

1.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OO야, 생일 너무너무 축하해요. 늘 밝고 행복한 미소를 짓는 OO의 모습을 보면 선생님도 함께 행복해진답니다. 앞으로도 우리 OO가 언제 어디서나 지금처럼 사랑받고 사랑을 전하는 어린이가 되길 바라요. <OO를 너무너무 사랑하는 선생님이>

 

2. 사랑하는 OO의 다섯 번재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해요^^ 오늘 친구들과 함께 OO가 태어난 날을 축하해 줄 수 있어서 너무 기뻐요. 선생님은 우리 OO가 지금처럼 밝고 씩씩한 모습으로 쑥쑥 자라서 큰 꿈을 펼치길 바라요. <사랑하는 선생님이>

 

3. OO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해요. 7살이 되어 더욱 의젓하고 형님다워진 우리 OO가 선생님은 너무 기특하고 자랑스러워요. 늘 친구들을 잘 도와주고 미소를 잃지 않는 우리 OO가 있어 우리 유치원이 더욱 빛난답니다. 세상에서 하나뿐인 OO의 생일 진심으로 축하하고 앞으로도 선생님과 친구들과 함께 행복한 추억 많이 만들었으면 좋겠어요.

 

4. 눈웃음이 매력포인트인 우리 OO의 생일을 정말 정말 축하해! 선생님은 도담반 친구들과 함께 OO의 생일을 축하해 줄 수 있어서 너무 기뻐. 선생님은 늘 노력하는 모습으로 발전하는 OO가 너무 대견하고 자랑스럽단다. 앞으로도 지금처럼 멋진고 건강하게 잘 지낼 거지? 앞으로도 선생님과 친구들과 함께 행복한 추억 많이 남기고 즐겁게 지내자. <OO를 너무 사랑하는 도담반 선생님이>

 

5. (어린이집 생일축하 좋은글)늘 큰 목소리로 예쁘게 인사하는 모습이 사랑스러운 우리 OO! 생일 너무너무 축하해. 앞으로도 지금처럼 친구들과 사이좋게 잘 지내고 부모님께 효도하는 멋진 어린이가 되길 바래. 선생님은 지금도, 앞으로도 우리 OO를 정말 정말 사랑한단다. 

 

 

6. 햇살처럼 밝게 빛나는 OO의 생일을 축하해요. 선생님과 친구들은 하나뿐인 우리 OO의 생일을 함께 축하해 줄 수 있어 정말 행복하답니다. 누구보다도 밝고 씩씩한 우리 OO야, 늘 지금처럼 예쁘게 웃고 건강하게 쑥쑥 크길 바래요. 선생님은 OO를 하늘만큼 땅만큼 사랑한답니다. <OO를 사랑하는 선생님이>

 

7. 6번째 촛불을 환히 밝히는 솔이야! 생일 진심으로 축하한다. 솔이의 밝고 따뜻한 웃음을 보면 선생님도 너무 행복하단다. 앞으로도 지금처럼 따뜻한 말로 모두를 행복하게 만드는 솔이가 되었으면 해. 사랑한다. 

 

8. 이 세상 무엇보다 소중한 지연아 생일 축하해! 선생님과 친구들에게 웃음을 주고 사랑을 주는 예쁜 지연아. 언제나 지금처럼 따뜻한 미소로 사랑받고 사랑을 전하는 어린이가 되길 바랄게.

 

9. 미소가 멋진 예슬이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해! 처음 원에 왔을 때보다 훌쩍 의젓하게 자란 예슬아♡ 지금처럼 밝고 건강하게 무럭무럭 자라서 이 세상에 큰 꿈을 펼치길 바란다. 

 

10. 우리 반에 행복을 전하는 멋쟁이 재현이의 생일을 축하해요. 밥도 잘 먹고 인사도 잘하는 우리 재현이! 지금처럼 건강하고 행복하게 쑥쑥 자라나길 바래요. 어제도, 오늘도, 내일도 선생님은 재현이를 많이 많이 사랑해요. 


어린이집 생일카드 문구 모음집 잘 보셨나요? 어린이집이나 유치원에서 편지나 카드에 다양하게 쓸만한 문구로 준비해 보았어요. 저도 어렸을 때 유치원에서 단체로 생일 파티했던 기억이 나네요. 그날 선생님 헤어스타일까지 기억나는 걸 보면 아이들에게 생일이란 정말 특별한 날인가 봅니다. 그럼 오늘 준비한 자료가 필요하신 분께 도움이 되었길 바라봅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