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꿈해몽

독사에게 물리는 꿈 해몽


 

오늘은 독을 지닌 뱀, 독사에게 물리는 꿈 해몽을 준비했습니다. '독뱀'이라고도 부르는 독사의 독은 사냥을 위해 발달된 것으로 먹이의 신경을 마비시키고, 그 먹이를 소화시키는 데 사용됩니다. 한국에도 살무사, 바다뱀 등 여러 종류의 독사들이 살고 있지요. 혀를 날름거리는 징그러운 뱀의 모습을 보면 본능적으로 혐오감이 느껴지는데, 재미있게도 원숭이 같은 영장류들 대부분 뱀에 대한 본능적인 혐오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꿈에서 독사에게 물렸다면 이것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우리가 흔히 대박 꿈, 부자 되는 꿈이라 부르는 대표적인 꿈이 몇 가지 있습니다. 똥이 넘쳐나는 꿈, 개에게 물리는 꿈, 돌아가신 아버지가 나오는 꿈, 잉어 꿈.... 그리고 독사에게 물려 피가나는 꿈 등입니다. 

 

꿈속에서 독사에게 물렸다면 이는 뜻밖의 행운이 몰려와 수많은 재물을 손에 넣게 될 매우 좋은 길몽입니다. 특히 강력한 맹독을 지닌 독사에게 물려 피가 났거나 심지어 죽을고 비를 넘겼다면 더할 나위 없습니다.

 

즉 꿈속 상황이 심각할수록 재수가 길하여 큰 재물을 손에 넣게 될 것이며 하고자 하는 일에서 큰 성공을 거둘 수 있을 것입니다. 단, 뱀에 물려 죽는 꿈은 흉몽으로 보기 때문에 조심해야 합니다. 

 

우리나라에서 뱀은 풍요와 다산, 복을 지키는 동물로 여깁니다. 때문에 꿈에서 뱀을 손에 넣거나 보면 길몽이요. 쫓아내면 흉몽으로 풀이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독사에게-물리는-꿈
독사에게 물리는 꿈 해몽

 

독사가 내 몸이나 손발을 둘둘 감는 꿈, 방안으로 수많은 뱀이 들어오는 꿈도 마찬가지로 금전적인 이득과 행운을 뜻하는 길몽입니다. 실제로 낚싯대로 독사를 낚는 꿈, 수백 마리 뱀을 본 꿈 따위를 꾸고 거액 당첨되신 분들이 꽤 있는 걸로 압니다. 

 

꿈속에서 뱀.. 더군다나 독사를 보면 깨고 나서도 섬뜩하고 기분 나쁠 수 있지만 뱀이 나오는 꿈은 대부분 길몽인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꾸면 좋은 꿈으로는 투명한 백사(흰 뱀) 꿈입니다. 하얀 뱀을 잡았다면 복권을 사도 좋을 정도로 대박 꿈입니다. 

※뱀 꿈 중 흉몽인 상황은 아래와 같습니다. 

○뱀이 무서워 도망치는 꿈은 누군가로부터 욕을 먹거나 안 좋은 일이 벌어질 징조입니다. 

○뱀을 밟아 죽이는 꿈은 집안에 우환이 다가올 징조로 봅니다. 

○천장에서 뱀이 떨어져 죽는 꿈은 집안에 안 좋은 일, 슬픈 일이 벌어질 것을 뜻합니다. 

○이불속에 뱀이 있던 꿈은 건강이 악화될 것을 의미하니 평소 건강에 신경 써야 합니다. 

○자신 앞에  뱀이 슬금 기어가고 있다가 갑자기 사라지거나 구멍으로 숨는 꿈은 지금 하는 일에서 실패할 것을 의미하는 흉몽입니다. 

※태몽인 상황

○ 뱀이 문안으로 기어들어오는 꿈, 뱀이 사람으로 변하는 꿈 

뱀 태몽을 꾸고 태어난 아이는 리더형의 훌륭한 성격을 지닌 훌륭한 인물이 될 것입니다. 

 

독사에게 물리는 꿈 해몽 잘 보셨나요? 지금은 뱀 잡는 게 불법으로 알고 있는데 어릴 적엔 아버지가 그~렇게 뱀을 잡아다 술을 담가놓으셨던 기억이 납니다. 그럼 이 글을 보시는 분들 모두! 오늘도 운수대통 길한 꿈만 꾸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유용한정보 >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말 꿈해몽 상황별  (0) 2022.02.02
독사에게 물리는 꿈 해몽  (1) 2022.01.25
용꿈 해몽 모음 대박길몽  (1) 2022.01.08
토끼꿈 해몽 모아보기  (0) 2021.12.31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