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스타벅스, 커피빈, 할리스커피 할인 꿀팁



 

 

최순실 사건 덕에 시국이 어수선해서 일이 손에 안잡히는 분들 많으시죠?

그래도 직장인들이 몰려 있는 구로디지털단지 근방의 카페들에는 커피한잔으로 지친 마음을 달래고 계신 분들이 많더라구요.

 

저도 집중이 잘 안되거나 나른해지거나 아니면 수다떨고 싶을때 동료와 함께 근처의 카페에서 커피한잔씩 사들고 오곤 해요.

 

그런 의미에서(?) 오늘은 프랜차이즈 커피숍들의 할인 tip을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스타벅스, 커피빈, 할리스커피, 탐앤탐스 할인 Tip

 

 

 

 

#스타벅스 할인

1. 통신사 멤버쉽카드를 활용해 보세요.

- 올레KT 멤버쉽 카드로는 주1회 - 500포인트 차감 후 사이즈 업그레이드 가능

- LG멤버쉽 카드로는 매일 1회 - 사이즈 업그레이드 가능

 

2. 텀블러로 할인받기

- 텀블러에 음료를 담아달라고 하면 텀블러할인 300원을 해줍니다. 환경도 보호하고, 할인도 받고~ 일석이조라고 할 수 있겠죠?

(굳이 스타벅스 텀블러일 필요는 없어요. )

 

3. 스타벅스 카드 사용하기

- 충전한 스타벅스 카드로 음료 구매시 Free-Extra가 제공됩니다. 특히 골드카드 회원은 별12개 적립시마다 무료쿠폰 음료를 줍니다.

개인적으로는 부담스러워서 충전하지 않지만 스타벅스를 애용하는 분들껜 참 좋을것 같아요~

 

4. 브런치 시간대와 이브닝페어를 노려라

- 오픈시간부터 오후3시까지 제조음료와 함께 샌드위치, 브리또, 수프, 라자냐 구매시 800원이 할인됩니다. (제조음료와 베이글 구매시는 500원이 할인 됩니다.)

 

5. 환급할인 가능한 신용/체크카드인지 확인!

- 본인이 사용하는 카드가 혹시 스타벅스 할인이나 환급이 되는지 확인해보세요. 신용카드 뿐만 아니라 카카오체크카드 같은 체크카드 역시 환급혜택이 있으니 꼼꼼하게 따져 이용해 보면 좋겠죠?(제휴카드는 스타벅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보세요~

 

 

 

 

#커피빈 할인

1. 텀블러로 할인받기

커피빈 역시 음료 구매 시 텀블러, 개인 머그컵을 이용하면 300원의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단, 종량제컵 보증금제도 없음)

 

2. 통신사 제휴 할인

커피빈 통신사 제휴 할인은 KT올레 멤버십(무료 사이즈업/아메리카노, 아이스커피 택1, 월횟수제한)이 있습니다.

 

*별도 멤버십 카드 할인 혜택은 없지만 다양한 충전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3. 골드등급에겐 생일 무료음료 쿠폰을 증정한다네요~ 

 

 

 

 

#할리스커피 할인

1. 텀블러로 할인받기

스타벅스, 커피빈과 마찬가지로 음료 구매 시 텀블러, 개인 머그컵을 사용하면 300원을 할인해줍니다.

 

2. 멤버십카드 이용하기

할리스커피 멤버십카드는 결제금액의 5%를 상시 적립해줍니다. 또한 커피음료에 한해 사이즈업/샷추가/시럽추가 중 하나를 선택 할 수 있는 혜택을 줍니다.

 

3. 통신사 할인받기

통신사 할인은 SK텔레콤 T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오전 6시부터 낮 12시까지 제조음료 20% 할인 및 낮 12시부터 익일 오전 6시까지 커피음료 사이즈업을 해줍니다.

 

4. 제조음료와 브런치메뉴 함께 구매하기

제조음료와 브런치 메뉴를 함께 구매하면 500~1000원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오전 8시~ 오전 11시 모닝세트(5000원)도 판매합니다.



 

 2016/11/04 - [유용한정보] - 스타벅스 할인카드이용해서 커피값 줄이기~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