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8/02/25

(4)
풀무원 꽃게탕면 후기(맛있음ㅋ) 저희 부부는 결혼하고 둘다 살이 좀 쪄서.. 내일부터 다이어트를 하기로 결심했습니다. 하지만 아시죠? 다이어트는 내일부터라는거?오늘 마지막 만찬으로 꽃게탕면을 먹기로 했습니다. 이 라면은 GS마켓에서 세일을 하길래 산거에요.(땡파티) 세일가로 2,500원정도였던거 같으나, 확실하진 않습니다. 보통은 한팩에 5,450원 정도 하는 것 같군요. 기름에 튀기지 않고 바람으로 말렸다고 합니다. 뭐를? 면을..면이 과연 쫄깃 쫄깃 할지 궁금해 집니다. 일단은 저답지 않게 아무것도 넣지 않고 설명서대로 시간까지 지켜가며 끓여봤어요. 들어있는 스프들입니다. (건더기랑 액상스프랑 가루스프)사진이 좀 지져분해서 죄송~ 보글보글 끓이는 중입니다. 주방에 라면 냄새가 가득하군요!꽃게 냄새.. 아니 꽃게랑 냄새가 나는것 같기..
3월 인사말 모음(봄인사) 1. 유독 추웠던 겨울이 지나가고, 어느덧 봄의 문턱입니다. 새로운 마음으로 기분 좋은 한 달 시작하세요~ 2. 평창 동계올림픽으로 떠들석했던 2월이 빠르게 지나가고, 이제 3월입니다. 시작의 설레임으로 가득한 따스한 한달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3. 개나리, 진달래, 벛꽃.. 어떤 꽃을 가장 좋아하시나요? 예쁜 꽃들을 보며 마음도 함께 아름다워지는 날들 보내시기 바랍니다. 4. 싱그러운 햇살이 느껴집니다. 나른한 춘곤증까지 즐기시면서 행복한 하루 되세요. 5. 3월과 함께 봄 손님이 찾아왔습니다. 희망차게 시작하시기 바라겠습니다. 6. 매서운 추위의 끝, 스치는 봄냄새가 느껴 지시나요? 향긋한 봄 꽃과 함께 포근한 하루 되세요! 7. 민들레 풀씨처럼 가벼운 마음으로 행복한 하루 되세요! 8. 생명이 피어..
2018평창 동계 패럴림픽 대회 일정&종목 소개 동계올림픽이 끝나가서 아쉬운 분들 많으시죠? 하지만 아직 완전히 끝나지는 않았습니다. 2018년 평창 동계 패럴림픽(2018 Winter Paralympics, XII Paralympic Winter Games)일정 및 종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평창 동계 패럴림픽 대회 일정 및 장소 개최 기간 : 2018년 03월 09일 ~ 03월 18일(10일간)개최 장소 : 평창/강릉/정선 경기 종목 설상 4개 종목: 알파인 스키 / 바이애슬론 / 크로스컨트리 스키 / 스노보드빙상 2개 종목: 아이스하키 / 휠체어 컬링 마스코트 "반다비" 올림픽의 마스코트는 이었다면, 패럴림픽의 마스코트는 반달가슴곰인 입니다.반다비는 참가 선수들이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을 수 있도록 응원하는 캐릭터라고 합니다. (...제 닉네임은..
세븐일레븐 더 커진 국물 떡볶이(+만두) 후기 어제 저녁, 평창 동계올림픽 매스스타트 경기를 보면서 세븐일레븐의 PB상품인 '으리으리 더 커진 국물 떡볶이'를 먹었습니다. 전에 조리해 먹는 국물 떡볶이는 먹어본 적 있는데 컵라면은 첨 먹어 보네요. 구성은 일단 이렇습니다. 떡볶이 떡+화끈 소스+1회용 숟가락! ①떡은 봉지째로 주물주물해서 좀 풀어주고②용기에 소스와 떡을 넣은 다음(저는 고향만두와 대파도 좀 넣어 줬습니다.)③표시선까지 물을 붓고, 뚜껑 덮은 후 전자렌지(1,000w)로 2분 30초 돌려줬습니다. 드뎌 완성~~!! 매콤달콤한 냄새가 납니다. 떡도 잘 익고, 만두도 잘 익었습니다. 만두를 넣길 잘 한 것 같습니다. 나중에 피자치즈도 넣고 먹어보고 싶네요. 나중에 국물에 밥도 약간 말아 먹었어요ㅎㅎ 조금 맵긴 하지만 맛있는 매운맛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