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7/11

(15)
구디 길거리 음식 - 오코노미야끼 구로디지털단지 길거리 음식 - 오코노미야끼 신나는 목요일 퇴근길! 내일만 출근하면 주말! 11월 말일이라 그런지 금요일 같은 목요일입니다! 퇴근길의 구로디지털단지는 직장인들의 해맑은 표정으로 가득합니다! 남편은 회식으로 대게를 먹고 온다고 합니다. 회식은 싫지만 대게 먹으러 가면 엄청 기쁜 마음으로 갈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저희 회사는 돈이 없어서 맨날 삼겹살에 소주죠. 여튼, 저녁으로 뭘 먹을까 생각하다 밥하기도 귀찮고 해서 가는 길에 간단한 먹거리를 사가기로 했습니다. 오랜 고민 끝에 결정한 메뉴는 바로 "오코노미야끼"입니다. 실은 롯데리아의 클래식치즈버거를 먹을 생각이었지만 그 앞에 있는 길거리음식에 갑자기 눈이 가서 급 변경했습니다. 생긴지는 꽤 오래 된 것 같은데, 실제로 먹어본 건 처음입니다...
상업용 무료폰트 다운받기 상업용 무료폰트, 어떤게 있을까? 얼마전 일입니다. 회사로 전화가 왔습니다. 회사 사이트 이미지에 사용한 폰트가 유료 폰트여서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고 했습니다. 직원 한 명이 인터넷에서 무료폰트인 줄 알고 썼다가 낭패를 본 것인데요. 블로그, 카페 등을 통해 무료폰트를 받을 때에는 확실한 검증 후에 이용하시는게 좋습니다. 윈도우에 기본으로 설치된 글꼴의 경우, 개인이 윈도우 내에서 사용하는 것은 괜찮지만 그 범위를 넘어가면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특히 상업적(인쇄광고, 온라인 광고 등)으로 함부로 사용하면 처벌을 받을 수도 있으니 주의하세요. 무료폰트를 다운 받는 경우, 각 폰트마다 사용범위가 다르다는 점을 인지하시고 라이센스를 꼭 확인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경우는 폰트 수정, 변형, 재배포 등에 대하..
12월 인사말 모음 2017년도가 시작된지 엊그제 같은데, 벌써 12월을 앞두고 있습니다. 올해는 개인적으로나 국가적으로나 참 다사다난했던 한 해였던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연말에 이런 저런 이벤트나 이메일 등에 쓸만한 12월 인사말을 한 번 찾아 봤습니다. 좋은 자료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12월 인사말, 연말 인사말 모음 1. 본격적으로 겨울이 시작되었습니다. 따뜻한 마음으로 서로를 보듬는 12월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2. 한 해동안 고생 많으셨습니다. 일 년 동안 가족을 위해, 사회를 위해 노력하신 모습에 존경의 인사를 드립니다. 인연이 되어 주셔서 감사드리며, 내년에도 잘 부탁드립니다. 3. 다사다난했던 2017년이 저물어가고, 새로운 한 해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안좋은 기억들은 저 멀리 보내시고, 새해에는 좋은 일..
오버워치 공식아트북 한국어판 리뷰 지난 10월에 출시된 을 구매했습니다. 두둥~~! 오버워치 아트북 정가는 33,000원입니다. 제우미디어에서 발행했구요. 총 367페이지, 올컬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무거워요..) 참고로 부록은 따로 없어서 좀 아쉽긴 합니다. (오버워치 가이드북도 샀는데 가이드북은 포스터랑 일러스트카드도 줍니다. ) 저는 작년에 오버워치가 처음 출시됬을때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플레이하고 있는 유저인데요. 현재 레벨이 600이 넘어가는데 티어는 실버입니다. 그래도 요즘엔 은장 실버, 골드 분들이 많아져서 부끄럽지 않아요. 7시즌도 예전만큼은 아니지만 꾸준히 하고는 있는데 망한것 같네요. 골드 갔다가 다시 고향인 실버로 왔습니다. (새로 나온 모이라가 참 재밌더라구요) 하하..게임 뭐 즐기면서 하면 되는거 아닌가요.. 오..
역류성식도염 증상과 해결방법 역류성 식도염 증상과 해결 방법요새 스트레스나 잘못된 식습관 등으로 인해 역류성 식도염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역류성 식도염의 원인과 증상, 해결방법을 한번 알아 볼까요? 1. 역류성 식도염 원인역류성식도염이 발생하는 원인은 다양하지만 주로 식생활과 관련이 깊습니다. 대표적으로 맵고 짠 음식을 먹거나 과식, 과음을 하여 발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음식을 먹고 바로 눕는 습관도 치명적이며, 스트레스/운동부족/흡연도 역류성 식도염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2. 역류성 식도염 증상아래는 역류성 식도염 증상 체크 리스트입니다. 한 번 확인해 보세요. ①명치 부위에 쓰린 통증이 있다. ②음식물을 삼키려 하면 통증이 있다. ③소화가 잘 안되고 신트림이 올라온다. ④입안에서 쓴맛이 느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