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6/10

(16)
진돗개에 대하여 진돗개 (Jindo Dog)에 대해서.. [사진 출처]네이버 지식백과 진돗개 : 천연기념물 제 53호로 지정되어 있는, 한국 특산의 개 품종 위의 사진과 내용은 네이버 지식백과에서 가져왔다. 우리 호순이가 처음 왔을때, 진돗개 호구라고 들어서 그런줄 알고 있었는데... 커보니 여기저기 사진으로 본 진돗개와는 좀 다름모습이다. 다른 견종의 피가 섞인게 아닐까 싶다. 그래도 너무너무 이쁘지만^^ [꽃나무 냄새를 좋아하는 호순이] 1. 진돗개의 종류 진돗개의 종류에는 백구, 황구, 흑구, 블랙탄, 재구, 호구 이렇게 여섯 종류가 있다. 백구 백구는 가장 대표적인 진돗개 견종이며, 귀소본능이 뛰어난 종이다. 백구의 털은 완벽하게 흰색이나 아이보리가 아니고 밝은 갈색이 귀끝이나 다리 뒷부분에 살짝씩 섞여 있다. ..
B2B,B2C,B2B2C B2B(Business to Business) 기업(business)과 기업(business)이 거래 주체가 되어 상호간 전자상거래를 하는 것을 말하며, B2B의 '2'는 영어에서 'to'와 발음이 같은 숫자를 차용한 것이다. 초기에는 주로 부품이나 기계, 원료, 소재 등의 산업재를 거래하였지만 현재는 제조와 유통, 서비스 등을 포함하여 기업이 제공하는 모든 물품과 서비스까지 포괄하는 개념으로 확대되었다. B2B사업은 관계를 맺은 기업과의 지속적인 관계를 갖는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그 이유는 원자재 제공사의 자재를 지속적으로 사용해 왔기 때문에 그 자재에 대한 장, 단점을 파악할 수 있다는 장점과 거래가 익숙하다는 장점이 있다. (외국의 경우, 공개입찰로 여러 제공사에서 가격을 제시 받아 채택을 해서..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란? O2O서비스란? O2O(online to offline)는 말 그대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결한 마케팅이다. 위치정보나 어플리케이션 등을 통해 고객 정보를 파악하고 이를 서비스하거나 상품 판매자에게 제공하면, 판매자는 이 정보를 바탕으로 맞춤형 쿠폰 발송 등의 서비스를 할 수 있다. O2O서비스는 스마트폰이 본격적으로 보급되면서 더욱 빠른 속도로 퍼지고 있다. 이제는 PC보다 스마트폰에서 더 많은 구매가 이루어지고 있으며, M2O(Mobile-to-Offline)이라고 말하기도 한다. -온라인 회사가 오프라인으로 진출한 사례 대표적인 서비스로는 다음카카오를 들 수 있는데, 카카오톡을 통해 확보한 고객 기반과 다음의 검색 서비스, 사업 경험을 결합해 광대한 O2O비즈니스를 구축하고 있다. 특히 '카카오택시..
커피, 건강하게 마시자! 커피, 건강하게 마시자! 프랑스의 외교관인 탈레랑은 커피를 두고, "악마같이 검지만 천사같이 순수하고 지옥같이 뜨겁지만 키스처럼 달콤하다"고 표현했다. (물론 난 아이스 커피를 더 좋아하지만.) 카페인 과잉 섭취에서 오는 각종 부작용(신경과민, 불안, 불면, 위염)에도 불구하고, 현대인들은 커피를 참 사랑한다. 한국의 성인 한 사람이 1년 동안 소비하는 커피가 무려 500잔이 넘는다고 하며, 심지어 밥보다 커피를 더 즐겨 찾는다는 연구결과가 있을 정도다. 커피를 물마시듯 과다복용 하지만 않는다면, 당을 첨가하지 않은 순수한 커피는 오히려 당뇨병 발생 위험을 감소시키며, 콜레스트롤의 산화 감소 등에 영향을 미친다고 한다. (네이버 건강백과 참고 : http://terms.naver.com/entry.nhn..
보리차를 끓였다. 보리차 티백 끓이기와 효능 루이보스티만 마시면 좀 질리니까, 보리차와 번갈아 가면서 끓여먹기로 했다. 그래서 이마트 진열대에 딱 하나 남은 ㄷㅅ보리차를 사왔다. (역시 우리나라는 보리차를 많이 먹는 것 같다. ) 음...크고..향이 좋다 ㅋㅋ보리과자 냄새가 난다. 어릴때는 보리차를 끓여서 커다란 주전자에 담아서 마시곤 했는데, 커서는 생수나 정수기 물을 먹었기 때문에 외식할때에만 가끔 맛볼수 있었다. (아니면 하늘보리 같은 음료를 사마시거나.) 갑자기 생각난건데 고등학교때 급식실 물도 보리차였다. 보글보글 끓는 물에 티백 투하! 맛있는 냄새가 집안 가득 퍼진다. 보리차의 효능을 알아보면, ▷ 혈관계질환 개선 몸에 유해한 콜레스테롤의 수치가 많아지면 혈액순환이 어려워져 고혈압, 동맥경화, 고지혈증 등 각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