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생활정보

가산디지털단지 몰랑이 팝업스토어에 다녀왔어요/어린이날 선물 추천

집에서 가까운 가산디지털단지 마리오아울렛 1관 6층에서 몰랑이 깜짝 팝업스토어가 열린다길래 다녀왔습니다.

몰랑이 캐릭터를 워낙 좋아하기도 하고, 어린이날 선물도 사고 구경도 할 겸 겸사겸사요~

몰랑이 외에도 유모차 한정 할인, 핑크퐁 캐릭터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은 다녀오시면 좋을 듯 합니다. 

온라인 스토어도 있어요! 


랑 온라인스토어 : http://molangshop.co.kr


▼마리오아울렛 1관 6층 행사장에 있는 몰랑이 팝업스토어의 모습입니다. 핸드폰으로 찍었더니 빛번짐 장난 아니네요 -_-;

작지만 꽤 많은 상품이 있는것 같습니다. 

몰랑팝업1


▼넘 귀여운 소품들....특히 저 램프가 눈에 띄는 군요!

램프


▼큰 인형들의 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  넘귀여워요. 3만원 이상 구매시 전자파 차단 스티커를 준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큰인형들


▼피규어 입니다. 재질이 딱딱한 것도 있고 부드러운 것도 있고 다양하네요. 


▼텀블러, 스티커, 캐릭터 등.. 어린이들이 좋아할만한 몰랑이 캐릭터 상품들로 가득합니다. 아이들이 몰랑이다~ 하고 와서 구경하는 모습이 흐믓했습니다. 


저는 이중에서 몰랑이 안경닦이 케이스 세트를 구매했습니다. 

가끔 렌즈를 낄때 안경을 넣어가지고 다니는데, 기왕이면 예쁜 안경통이 좋아서요. 


▼좋아하는 생감으로 골랐습니다. 케이스 앞 뒤가 약간 그림이 달라요~ 시원해보여서 마음에 드는 색감입니다. 

가격은 안경케이스+안경닦이 해서 만원이구요. 안경닦이도 별도로 판매하더라구요. 


▼안경을 넣어보았습니다. 사이즈는 일반 안경각 사이즈입니다. 어린이 안경, 일반 안경은 얼마든지 수납 가능한 크기인데 큰 뿔테 안경은 안들어갈것 같아요. 물론 이런 안경들은 전용 케이스를 써야..ㅎㅎ

케이스 여닫는 느낌도 딱 적당하구요. 안경닦이로 안경도 닦아보았는데 기스 없이 아주 잘 닦입니다. 어린이날 선물로 강추합니다. 


가산디지털단지 마리오아울렛 몰랑이 깜짝 팝업스토어 기간은 5월 10일까지입니다. 

넘 이쁜 볼거리가 많으니, 관심있는 분들은 구경해 보세요~ 아울렛 앞에 맛있는 길거리 음식들도 놓치지 마시구요~



그나저나 내일 월요일.. 실화입니까..-_-내일은 월말이라 회사에서 전쟁을 치를 듯 합니다. 

이 글을 보시는 모든 분들 4월 마무리 잘 하시고, 행복한 5월 맞이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