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글

5월 인사말 모음/가정의달 감사 인사

5월의 인사말

1. 싱그러운 오월입니다. 이 푸른 신록이 당신의 마음 속에도 함께하길 바랍니다. 


2. 일년 중 가장 화사한 달, 청춘의 계절 오월입니다. 화려한 장미처럼 건강하고 아름다운 한 달 되세요!


3. 어느덧 가정의 달 오월입니다. 가족과 함께 더 풍성하고 눈부신 한 달 되세요. 


4. 꽃향기 가득한 계절의 여왕 5월. 늘 새롭고 행복한 일들로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5. 감사의 마음, 사랑의 마음, 행복한 마음으로 가득한 5월 되세요^^


6. 당신의 가정이 눈부신 행복으로 가득 차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늘 감사드립니다. 


7. 귀하의 가정과 일터에서 모든 일이 만사형통하기를 바랍니다. 늘 건강하세요.



8. 5월에는 5배로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기를 바랍니다. 활기차게~ 신나게~ 5월 한 달도 화이팅!


9. 아름다운 햇살이 반짝 반짝 빛나는 5월입니다. 계절의 아름다움을 만끽하는 한 달 되세요. 


10. 또 새로운 한 달이 시작되었습니다. 활짝 핀 꽃처럼 활짝 피어나는 오월 보내시길 바랍니다. 


11. 예쁜 꽃들의 향기가 유혹하는 오월입니다. 바쁜 일상이지만, 서로 따스한 눈빛 나누는 한 달 되셨으면 합니다. 


오월인사말


12. 사랑하는 가족들과 힘든 일은 함게 나누고, 기쁜 일은 두배로 나누는 5월 되세요!


13. 가정의달, 화목의 열매가 여러분의 가정에 가득 맺히기를 기원합니다. 


14. 5월은 가족의 소중함과 의미를 일깨워주는 달입니다. 삶의 안식처인 가정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생각하는 한 달 되세요. 


15. 5월 21일은 바로 <부부의 날>입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더 깊은 행복 나누는 하루 보내세요~


16. 여린 새싹이 어느새 푸른 잎새가 되었습니다. 녹음으로 물들어가는 모습을 보며 우리의 삶도 더 성숙해지길 기대합니다. 


17. 늘 도움만 받았었는데, 감사 인사도 제대로 못했네요. 항상 감사드립니다. 5월에는 OO님의 가정과 하시는일 모두 만사형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18. (어버이날 인사말)항상 같은 자리에서 믿음과 사랑을 주시는 어머니, 아버지. 오늘은 카톡으로나마 마음을 전합니다. 사랑합니다. 건강하세요. 오래 오래 효도하겠습니다. 


19. (스승의날 인사말) 선생님,제가 늘 존경하고 있다는거 알고 계시죠? 선생님께서 전해주신 지식과 지혜는 제 삶의 중요한 밑거름이 되고 있습니다. 조만간 찾아뵙겠습니다. 건강하세요. 사랑합니다. 


20. (성년의날 인사말) 당신의 스무살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당신의 미래가 5월의 장미처럼 아름답고 화려하게 활짝 피어나길 바라겠습니다. 


오월인사말


5월에는 근로자의날, 가정의날, 어린이날, 스승의날 등 특별한 날이 많습니다. 

문자, 이메일, 알림장, 카드 등에 쓸만한 메시지를 모아봤습니다. 

항상 곁에 있어 소중함을 잊기 쉬운 가족, 친구, 직장동료들에게 감사 인사 한마디씩 어떠신가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