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먹는이야기

롯데리아 비프바베큐버거세트(세트의 정석) 후기..버거가 넘작아

어제 저녁에 구로디지털단지에 있는 롯데리아를 들렀습니다. 

원래는 클래식버거를 먹으려고 했으나, '세트의 정석'이라는 메뉴판을 보고 이걸 한번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제가 선택한 건 <세트의정석 비프바베큐 버거 SET>입니다.

가격이 4,900원으로 상당히 저렴하길래요. 


근데 제가 간과한게.. 알고보니 비프바베큐 버거가 스쿨메뉴인거 같더라구요.. 버거가 굉장히 쬐끄매서 당황했어요.


▽보이시나요...버거크기를 자로 재봤습니다......

구성은 비프바베큐버거 + 감자튀김 + 콜라 + 치즈스틱입니다. 

롯데리아


체감상 크기가 파리바게뜨 같은 빵집에서 파는 햄버거 같아요. 

다행히 맛은 그럭저럭 나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파리바게뜨 제품이 더 맛있다는게 함정...-_-


메뉴판에 스쿨메뉴라고 좀 써주지.. 그러면 다른 제품을 선택했을 텐데요.

뭐 싸긴 싸니까요... 못먹을 정도의 맛도 아니고.. 어쩔 수 없죠. 


치즈스틱은 집에오니까 좀 식어서 치즈가 늘어나지는 않았지만 워낙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롯데리아 감자튀김은 항상 맛이 없구요..


롯데리아 세트의 정석 메뉴 네가지

1. 비프바베큐버거 세트(비프바베큐 버거+포테이토+콜라R+롱치즈스틱) : 4,900원

2. 불고기버거 세트(불고기버거+콜라R+롱치즈스틱) : 5,700원

3. 새우버거 세트(새우버거+포테이토+콜라R+롱치즈스틱) : 5,700원

4. 핫크리스피 버거 세트(핫크리스피버거+포테이토+콜라R+롱치즈스틱)


※저는 제가 직접 사먹은 제품만 리뷰합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