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먹는이야기

허닭 <오리지널 닭가슴살 혼합팩> 구매후기

허닭1

혼 후 살이 쪄서 남편과 당분간 저녁을 샐러드로 가볍게 먹기로 했습니다.

풀만 먹으면 서운하니까 단백질도 섭취 해야겠죠? 그래서 허닭 닭가슴살을 주문했습니다. 


허닭2

아이스팩으로 꼼꼼하게 포장되어 왔습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허닭 오리지널 닭가슴살(200g)혼합 15팩입니다. 

훈제맛 5개, 칠리맛5개, 마늘맛5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46,500원입니다. 

스테이크소스(2,000원)도 추가로 구매했습니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맺으면 2,000원 쿠폰 받을 수 있어서 카플친구도 맺구요-_-

(나는야 카플의 노예..)


국내산 100%냉장육이고, 국내산 천일염을 사용했다고 합니다. 

냉동 보관 해야 하며, 보관기간은 제조일로부터 12개월입니다. 


(가격이 타 제품에 비해 싼 편은 아니기 때문에, 다 먹으면 다른 브랜드의 제품도 구매해 보려고 합니다.)


닭가슴살

△정렬해봤습니다. 

다른 브랜드 보니까 전날 구매하면 다음날 아침 출근 전에 받을 수 있는 서비스가 있던데, 여기는 시간 지정이 불가해서 아쉬웠습니다. 

대신에 토요일에만 받을수 있다고 써놓으면 토요일에 배송해 줍니다. 


마늘맛

△마늘맛 한개를 빼고는 다 냉동보관해뒀습니다. 

닭가슴살 부자가 되었어요-_-;

전자레인지에 돌려 먹어도 되지만, 저는 후라이팬에 구워 봤습니다. 


샐러드

△잘 구워진 닭가슴살 200g을 나눠 담고 양상추/닮은달걀/방울토마토/올리브유를 더했습니다. 파마산치즈도요.


△스테이크 소스도 찍어 먹습니다. 

다이어트 할때 소스는 금물이라고 합니다만.. 저는 그런건 신경쓰지 않습니다. 어느 정도 맛은 있어야죠 ㅋ


가슴살이다 보니 아무래도 퍽퍽한 느낌이 있긴 하지만, 마늘향이 살짝 베어 있어 그런지 먹을만 합니다. 



빈접시

△소스까지 싹싹 비웠죵ㅋㅋ


여기서 잠깐?! 닭가슴살 효능은?

1. 근육생성 : 물론 운동을 안하면 NO소용입니다만, 운동하면서 닭가슴살을 섭취하면 근육 생성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2. 체력 회복 : 닭가슴살은 섬유질이 가늘어서 다른 육류보다 소화 흡수가 잘됩니다. 때문에 체력이 많이 떨어졌을  때 닭가슴살을 섭취하면 기력 회복에 도움이 됩니다. 

3. 두뇌 회전 : 닭가슴살에 들어 있는 단백질은 두뇌의 성장을 도와줍니다. 또한 정신적 스트레스도 줄여 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4. 다이어트 : 포만감에 비해 낮은 칼로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허경환은?

큐브엔터 소속의 개그맨인데요, 개그맨으로서 데뷔는 2006년 M.net에서 했으며 2011년도에 허닭을 런칭했다고 합니다. 

허닭은 단일품목으로는 이례적으로 식품업계 6위에 등극하기도 했죠. 

얼마전 방영된 SBS런닝맨에서 전소민-유재석 -지석진 팀이 랜덤투어에 허경환을 섭외하기도 했습니다.

(저는 보면서도 누군가 했어요ㅋ)


연예인이지만 사업적인 감각이 뛰어난 분 같습니다. 

사이트보면 닭가슴살에 대한 모든것-_-;;을 판매하고 있는 것 같네요..


※저는 제가 직접 사먹은 제품만 리뷰하며, 댓가를 받지 않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