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글

3월 인사말 모음(봄인사)

 

1. 유독 추웠던 겨울이 지나가고, 어느덧 봄의 문턱입니다. 새로운 마음으로 기분 좋은 한 달 시작하세요~

 

2. 평창 동계올림픽으로 떠들석했던 2월이 빠르게 지나가고, 이제 3월입니다. 시작의 설레임으로 가득한 따스한 한달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3월인사말

3. 개나리, 진달래, 벛꽃.. 어떤 꽃을 가장 좋아하시나요? 예쁜 꽃들을 보며 마음도 함께 아름다워지는 날들 보내시기 바랍니다. 

 

4. 싱그러운 햇살이 느껴집니다. 나른한 춘곤증까지 즐기시면서 행복한 하루 되세요.

 

5. 3월과 함께 봄 손님이 찾아왔습니다. 희망차게 시작하시기 바라겠습니다. 

 

6. 매서운 추위의 끝, 스치는 봄냄새가 느껴 지시나요? 향긋한 봄 꽃과 함께 포근한 하루 되세요!

 

7. 민들레 풀씨처럼 가벼운 마음으로 행복한 하루 되세요!

 

8. 생명이 피어나는 봄입니다. 항상 봄처럼 새롭게, 따뜻하게, 행복하게 보내시면 좋겠습니다. 

 

9. 기지개 한 번 펴시고, 새 봄을 만끽해 보세요! 설레는 하루가 될 거에요.

 

10. 꽃샘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따뜻하게 입고 건강 조심하세요~

 

11. 봄기운이 완연한 3월입니다. 움츠렸던 어깨를 펴고, 기분 좋은 하루 시작하시길^^

 

12. 라일락 향기가 그윽한 계절입니다. 화사한 봄기운이 당신께 행운을 가져다 주기를 기원합니다. 

 

13. 일교차가 큰 계절입니다. 항상 건강 유의하시고 기분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14. 햇살 좋은 날, 많이 웃는 아침 되시길~

 

15. 퍼져가는 봄향기만큼 행복바이러스도 한껏 퍼져나가길 바래요!

 

16. 설레임이 가득한 한 달 시작하세요. 꽃샘추위도 건강하게 이겨내시길 바랍니다^^

 

17. 생활의 활력이 가득한 나날 되시길 바랍니다. 항상 해피하세요!

 

18. 새 봄, 새 희망을 향해 힘찬 출발 하세요. 화이팅!

 

19. 만물이 소생하는 계절입니다. 무거웠던 기운을 떨쳐버리고 가볍게 출발해 보세요.

 

20. 미소가 아름다운 당신과 어울리는 봄날입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 가득하세요!

 

봄인사말

2월이 시작된게 엊그제 같은데, 시간이 참 빠르다는 생각이 듭니다.

각종 이벤트, 가정통신문, 알림장, 이메일 등에 쓸만한 3월 인사말을 모아 봤습니다. 조금씩 변형해서 사용해 보세요. 그럼 도움이 되셨길 바라면 전 이만...^^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