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먹는이야기

세븐일레븐 도시락<크래미김밥&샐러드>후기

어제 저녁에 남편이 퇴근하면서 세븐일레븐 도시락 두개를 사왔습니다. 

둘 다 오늘 아침밥으로 먹고 출근 했는데요. 제가 먹은건 '크래미김밥&샐러드'도시락 입니다. 

가격은 3,500원 이네요~전자렌지로 30초 데워 먹었습니다. 


세븐일레븐 도시락

구성은 크래미 김밥 5개, 새우고로케1개, 유부초밥 1개, 파스타약간, 감자튀김 2개, 방울토마토 1개, 브로콜리1개 입니다. 

"탄수화물 덩어리자나!!-_-"하고 봤더니 칼로리가 500ㄷㄷ..아침밥이니 괜찮겠죠. (사실 칼로리따윈 관심 밖..)

케이스가 하트모양이라 귀엽네요~


크래미김밥

솔직히 편의점 김밥 특유의 까칠까칠한 느낌이 나긴 하지만, 그래도 먹을만 합니다. 크래미도 많이 들어 있구요. 단, 가운데 있는 소스에 찍어먹으면 좀 느끼하긴 하네요. 

그리고 파스타는 소스가 따로 없어서 첨에 가운데 있는 소스에 찍어 먹고는 뱉을뻔 했어요. 그냥 먹으면 차라리 먹을만 해요.


뭐, 전반적으로 맛있는 아침식사였습니다. 새우 고로케가 제일 맛있었어요. 브로콜리 빼고는 다~ 먹었어요. 브로콜리는 그냥 데코레이션인 걸로..


저는 아침에 아무것도 안먹으면 하루 종일 힘이 없더라구요. 머리도 안돌아가구요. 커피도 먹어야 하는데 빈속에 먹으면 헬이라..뭐라도 먹어야..ㅎㅎ


아침 먹는게 건강에 좋다고 하니, 여러분들도 간단하게라도 아침 꼭 챙겨 드세요~ 

(요런 편의점 음식 보단 되도록 건강식으로요ㅎㅎ)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