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나의 물건

더바디샵 티트리오일 review(+활용법)

요새 갑자기 얼굴에 트러블이 생겨서 <더바디샵 티트리오일>을 주문했습니다. 

무려 8년 전, 선물 사러 바디샵 갔다가 샘플로 받아서 써봤는데 효과가 괜찮았던 기억이 있어서요. 


 더바디샵 티트리오일 후기 


티트리오일 사진공간 입니다.

집에 와보니 택배가 두둥~ 수많은 스티로폼 속에 쬐끄마한 티트리오일이 덩그라니 놓여 있군요. 절대 파손따위 시키지 않겠다는 의지가 보이는 패키지입니다. 

가격은 19,500원입니다.(20ml) 사용기한은 2020년 까지로 넉넉하군요.


면봉에 찍어서 씁니다.

뚜껑을 여니까 티트리 특유의 상쾌한 자연의 향이 납니다. 힐링 되는 느낌이군요.

티트리 오일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1. 여드름 케어 : 면봉에 오일을 소량 묻혀서 트러블이 있는 부위에 톡톡 찍어서 바르면 됩니다. 참~쉽죠?ㅎ

2. 족욕할때 : 족욕할 때 한두방울 떨어뜨려 보세요. 방안 가득 티트리 향이 퍼지는게 너무 좋습니다. 릴렉스해지고요. 무좀 예방, 완화에도 좋다네요.

3. 질염 고민 : 속옷에 한두방울 떨어뜨린 후 말려 입으면 질염이 완화되고 간지러움도 없어지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4. 헤어 케어 : 샴푸시 마지막 행굴 때 물에 티트리오일을 한두방을 넣으면 정수리 냄새를 완화해 준다고 합니다. (머리 감은 후 스프레이로 뿌려도 된다고 함)

5. 입냄새 제거 : 물 한컵에 오일을 한방울 떨어뜨려 가글해주면 입냄새 제거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6. 두피 지압할 때 : 손 끝에 티트리오일을 뭍혀서 두피를 마사지해 보세요. 머리가 맑고 상쾌해집니다. 

※단, 임신중, 수유중인 여성은 사용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저는 필요해서 제돈주고 구매한 제품만 리뷰합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