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글

크리스마스 인사말 모음

2017년도 크리스마스가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저는 업무상 이런 저런 '날'들이 되면 이벤트 등에 인사말을 넣을 일이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크리스마스 카드나 공지 등에 쓸만한 인사말을 한 번 찾아 봤는데요. 필요하신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크리스마스 인사말 모음


1. 사랑과 행복의 종소리가 가득합니다. 사랑이 충만한 성탄절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2. 기쁨과 웃음이 가득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새해에는 꿈꾸셨던 모든 것이 이루어지기를.


3. 올 한해 아껴주셔서 감사합니다. 크리스마스 즐겁게 보내시고 뜻 깊은 새해 맞이하세요. 


4. 매 년 한번뿐인 크리스마스. 신나고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5. Merry Christmas! 당신의 가정에 따뜻한 행복, 충만한 기쁨이 넘치기를 바랍니다. 


6. 축 선탄절! 사랑이 충만하고 행복한 일이 한 가득 넘치는 하루 되세요!


7. 이제 곧 크리스마스입니다. 올 한 해 힘드셨던 일은 다 날려버리고, 행복한 일만 기억하는 크리스마스 되시길 바랍니다. 


8. 메리 크리스마스! 행복하고 밝은 앞날과 함께 당신의 꿈이 이루어지길 기원합니다. 


9. 사랑하는 사람들과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당신과 당신의 가족이 항상 행복하길 바랍니다. 


10. 메리크리스마스! 해피 뉴 이어! 항상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11. 올해는 유독 날씨가 춥습니다. 무엇보다 건강 조심하시고,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시길 바랄게요. 


12. 당신을 알게 되어 참 행복합니다. 평안 가득한 크리스마스 되세요. 메리 크리스마스^^


13. 크리스마스에만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기쁨을 누리세요! 메리 크리스마스!


14. 당신께 크리스마스의 사랑과 기쁨이 한 껏 깃들길 기원합니다. 


15. 기쁜 성탄과 새해를 맞이하여, 귀사에 행운과 번영이 가득하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16. 크리스마스의 행운이 당신께 찾아가길 바라겠습니다. 


17. 사랑과 기쁨 속에 크리스마스 보내시고, 남은 12월 해피하게 마무리 하세요. 


18. 당신께 항상 사랑, 행복, 기쁨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메리 크리스마스!


19.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시고, 새해에도 가정에 더 많은 사랑이 넘치시길 바랍니다. 


20. 크리스마스가 당신께 한 해의 활기찬 마무리가 되길 바랍니다. 늘 감사하고 존경합니다. 


크리스마스 인사말, 잘 보셨나요?

제 블로그에 오시는 모든 분들, 행복한 연말 연시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2017/12/17 - [영화] - 크리스마스 추천영화 best5

그리드형

'좋은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간관계 명언 모음  (6) 2017.12.20
송년회 건배사 모음  (10) 2017.12.05
12월 인사말 모음  (2) 2017.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