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글

12월 인사말 모음


2017년도가 시작된지 엊그제 같은데, 벌써 12월을 앞두고 있습니다. 

올해는 개인적으로나 국가적으로나 참 다사다난했던 한 해였던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연말에 이런 저런 이벤트나 이메일 등에 쓸만한 12월 인사말을 한 번 찾아 봤습니다. 

좋은 자료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12월 인사말, 연말 인사말  모음


1. 본격적으로 겨울이 시작되었습니다. 따뜻한 마음으로 서로를 보듬는 12월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2. 한 해동안 고생 많으셨습니다. 일 년 동안 가족을 위해, 사회를 위해 노력하신 모습에 존경의 인사를 드립니다. 인연이 되어 주셔서 감사드리며, 내년에도 잘 부탁드립니다. 


3. 다사다난했던 2017년이 저물어가고, 새로운 한 해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안좋은 기억들은 저 멀리 보내시고, 새해에는 좋은 일들만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고 늘 웃는 나날 되십시오. 


4. 벌써 11월의 끝자락입니다. 예쁘게 마무리 하시고, 12월엔 더 즐겁고 행복한 일들로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5. 올해도 마지막 달력이 한 장 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따뜻한 마음으로 가득찬, 넉넉한 연말 되시기 바랍니다. 


6. 추운 날씨에 몸은 움츠리게 되지만 마음 속 따뜻함이 더 좋은 계절! 12월입니다. 따뜻한 사랑 많이 나눌 수 있는 행복한 한 달 맞이하시기 바랍니다. 


7. 어느새 한 해의 마지막인 12월이 시작되었습니다. 남은 한 달 후회 없이 보내시고, 뜻하는 모든 일 성취하시는 연말 보내세요!


8. 2017년도 어느덧 마지막 걸음을 옮기고 있습니다. 올 한해 xxx님께 좋은 기억만 가득했기를 소망합니다. 


9. 떠나보내는 아쉬운 마음보다 새로운 미래를 맞이하는 희망 넘치는 12월이 되시길 기원합니다. 


10. 당신의 땀으로 채웠던 하루 하루가 모여 한 해를 이루었습니다. 이번 한 해 수고하셨던 OO님께 박수를 보냅니다. 



11. 올 한해 고생 많으셨습니다. 새해에는 새로운 희망을 가득 품고, 소중한 이들과 함께하시기 바랍니다. 


12. 인생에서 제일 값진 선물은 인연인 것 같습니다. 올 한해 부족한 저와 함께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13. 희망과 축복의 12월. 힘든 일은 털어버리고 기쁜 마음으로 함께 새해를 맞이해 봅시다. 


14. 2018년도에는 올해 이루지 못한 계획들 꼭 이루시길 바라며, 더 많은 축복과 사랑이 가득하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15. 그대들과 함께이기에 올 겨울을 잘 이겨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항상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16. 좋은 사람들과 함께라서 행복합니다. 새해에는 더 연락 자주하고, 자주 만납시다. 


17. 몸보다 마음이 더 급한 12월, 힘차게 달려온 지난 날을 위로하며 평온을 얻는 한 달 되시길 바랍니다. 


18. 좋아서 하는 일은 힘들게 느껴지지 않죠. 12월 만큼은 좋아하는 일,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19. 기온이 많이 떨어졌습니다. 옷 따뜻하게 입으시고, 따뜻한 식사하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20. 지난 한 해동안 고생 많으셨습니다. 당신과 함께였던 2017년이 매우 보람차고 의미있었습니다. 다음 해에도 잘 부탁드립니다. 


12월 인사말, 연말 인사말! 어떠셨나요?

공지사항, 가정통신문 등에 넣을 만한 12월 인사말로 골라보았습니다.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  따뜻한 연말 인사말 나눠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그리드형

'좋은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송년회 건배사 모음  (10) 2017.12.05
시간에 대한 명언  (0) 2016.11.21
쇼펜하우어의 명언  (1) 2016.11.06